TV 영화 연예

웨딩 임파서블 촬영지 장소 재방송 정보(등장인물 출연진 나아정 이도한)

겸손한망고 2024. 2. 28. 15:20
반응형

결혼을 깨려는 자,
 
결혼을 하려는 자
 
결혼 반대 로맨틱 코미디
 
웨딩임파서블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등장인물
웨딩 임파서블 정보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이야기입니다. 지난 2월 26일 1회 방송 시청률 4%대로 출발 시청률이 좀 낮은 듯한데 2회에서 시청률이 오르는 것을 보니 순조로운 출발인 것 같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 줘 결말을 맺고 후속 작품으로 비밀을 간직한 재벌 후계자와 위장 결혼을 준비하는 무명 여배우(나아정_전종서), 그 모습을 보지 못하는 시동생 지한이 만나서 충돌하는 결혼 반대 로코 드라마입니다.
 
웨딩 임파서블 원작은 웹소설 송정원 작가 작품입니다. 원작 웹툰은 소꿉친구(게이)와 위장 결혼하는 스토리입니다. 드라마 웨딩임파서블은 여주인공이 33살 만년 단역 무명의 배우인 것 등 큰 줄거리는 같지만 그 외의 내용은 원작 웹툰과는 다른 내용으로 방송이 된다고 하네요.  
 
이제 시작인데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결말이 벌써 궁금해집니다. 특히나 2015년 영화 버닝을 통해 데뷔해서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던 전종서(나이 29세) 배우는 tv 드라마 데뷔작이라고도 합니다. <웨딩 임파서블> 드라마 촬영지 장소 및 등장인물 출연진 문상민, 전종서 등의 회차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웨딩 임파서블 드라마 정보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방송 시간 채널 / tvN 월, 화 오후 8시 50분 ~
웨딩 임파서블 몇부작 / 12부작
제작사 / 스튜디오329, 스튜디오드래곤
연출 / 권영일
극본 / 박슬기, 우혜원
웨딩 임파서블 원작 / 송정원 웹소설 < 웨딩 임파서블>
스트리밍 / 티빙(TVING)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권해효, 박아인, 홍인, 예원, 김수진, 김광규, 문승유, 김영훈, 서우진, 강나언, 민진웅, 정희태, 신문성, 신용범, 주현영(특별출연), 강형석, 정경호 등

웨딩 임파서블 등장인물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웨딩 임파서블 이지한
웨딩 임파서블 윤채원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웨딩 임파서블 등장인물&nbsp;
반응형

웨딩 임파서블 나아정(전종서)_무명 단역 배우. 어느 날 15년 지기 남사친(이도한)이 3년만 나의 가짜 와이프 역할을 해주면 20억을 주겠다고 제안하는 바람에 사랑이 아닌 의리로 위장 결혼을 성공시키리라 다짐하는데 어라? 그 동생 녀석이 온갖 방해를 하네...
 
웨딩 임파서블 이지한(문상민)_생계형 재벌 3세. LJ그룹 현 회장의 다섯 손주 중 마지막 손자. 신분을 숨기고 평사원으로 입사한 지 3년째. 지한은 좋은 거라면 형 도안에게 뭐든 주겠다고 다짐합니다. 그래서 현 회장을 물려받도록 든든한 뒷배가 되어줄 신붓감 채원도 형과 맺어주려고 하죠. 모든 게 이뤄지나 싶었던 그때, 형이 아정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웨딩 임파서블 이도한(김도완)_아정의 친구이자 지한의 형, 경영에는 관심 없는 재벌 3세이자 미술작가입니다.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가지고 뉴욕에 숨어 살 듯 지내다가 5년 만에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자신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아정에게 "너 나랑 경혼 안 해 볼래?" 제안을 해요.
 
웨딩 임파서블 윤채원(배윤경)_태양물산 대표이사. 포브스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린 젊은 여서들의 워너비이자 태양그룹 외동딸. 결혼 1년 만에 이혼녀가 되었다. 지한하고는 친구사이. 지한이 형 도한과 맺어주려고 하지만 사실은 채원이 지한을 마음에 두고 있고, 지한의 마음이 아정에게 향하는 것을 눈치챕니다.
 
현대호(권해효)_70대 후반, 지한과 도한의 외할아버지. LJ그룹 총수. 딸이 평범한 남자와 결혼을 고집하는 바람에 결혼을 반대했는데 딸이 사고로 죽게 됩니다. 그 딸의 유일한 혈육이 지한과 도한. 이제는 믿을만한 손자는 이 둘 뿐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런데 도한과 지한을 대하는 태도는 좀 다르네요.
 
최승아(박아인)_대호의 손자. 지한, 도한의 이부 누나. LJ백화점 상무입니다. LJ 후계자 자리는 당연히 내 자리라고 생각했는데 지한과 도한 형제들 때문에 되는 게 없다고 생각해요. 있는 능력 다해 LJ후계자 자리를 차지하려고 힘쓰는 중입니다.
최민웅(홍인)_지한의 이부 형. LJ호텔 전무. 능력도 부족하고 온갖 사고까지 치며 결구 현 회장의 눈 밖에 났는데...
안세진(예원)_민웅의 아내입니다. 눈치가 좀 없지요. 

300x250

서동옥(김수진)_아정의 엄마. 젊은 시절 자신을 빼닮은 딸 아정은 욱하는 성질이며 뭐 하나에 꽂히면 끈질기게 매달리는 것까지 판박이입니다. 빨리 시집갔으면 했지만 막상 결혼을 한다고 하니 마음이 아픕니다.
나대섭(김광규)_아정의 아버지. 금이야 옥이야 키운 작은 딸이 결혼할 때 가장 많이 울었는데 큰 딸 아정이 결혼한다 하니 또 얼마나 눈물바다를 만들까요. 두 딸에게 친구 같은 아빠입니다. 
 
나수정(문승유)_아정의 여동생. 대학시절 태민에게 반해 불같은 연애를 하다 덜컥 애까지 가져 현재는 남편 태민, 아들 지오와 함께 친정살이 중입니다. 언니를 내보내고 그 방을 아들 방으로 만들고 싶어 궁리 중인데 언니가 재벌집으로 시집간다고 하니 싱숭생숭하고 걱정도 됩니다.
조태민(김영훈)_나수정의 남편, 아정의 제부. 소설가입니다. 처가살이 눈치도 안보며 호강하면 잘 살고 있는 1인.
조지오(서우진)_7세로 수정과 태민의 아들이며 아정의 조카입니다. 한글은 몰라도 집안 돌아가는 사정은 다 아는 꼬마.
 
양지애(송상은)_무명 단역배우로 아정의 동료이며 의리파에 부업으로 카페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유종희(강나언)_무명 단역배우로 아정의 동료, 갓 대학 졸업한 사회 초년생입니다. 애교 많고 싹싹한 성격.
홍나리(주현영)_나아정의 대학 동기. 대학 때는 아정에게 밀려 만년 2등 신세였는데 지금은 역전되어 촬영장에서 아정이 고생하는 걸 보는 낙으로 살고 있는 현직 톱배우
 
은택(민진웅)_LJ영업기획팀 팀장. 지한을 위하여 걱정하는 착한 사람. 지한의 상사로 나옵니다. 회사 근처의 카페 사장님 지애를 좋아해서 커피를 세 번씩이나 사 마시면서 불면증에 시달리는 남자입니다.
김민섭(정희태)_현회장의 최측근 비서. 
강익준(신문성)_기자. 정치부 기자였는데 LJ그룹 외동딸을 단독 취재하려다 그 사고에 휘말려 현재는 삼류 기자가 되었습니다. 지한과 도한, 아정 이 세 사람의 구린 냄새를 맡고 기사를 노리고 있습니다.
정대현(신용범)_뉴욕에서 돌아온 지한의 주위를 맴도는 도한의 지인입니다만 속내를 알 수 없는 인물입니다.
손수지(손다연), 이종수(남상우)
웨딩 임파서블 특별출연 배우 주현영(홍나리 역), 강형석(김호태 역), 정경호(윤채원 맞선남 역)
 

웨딩 임파서블 1회, 2회 줄거리

연기력은 짱짱 만렙인데 인지도는 0 퍼인 무명의 단연 배우 나아정(전종서). 재연배우로 연기하며 웨딩드레스를 수십 번이나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을 찍어봤지만 제 몸 하나 건사하기 바빠 연애조차 못하고 살고 있는 그녀에게 어느 날 15년 지기 남자 사람 친구 이도한이 솔깃한 제한을 합니다.
 
"내 와이프인 척 연기 좀 해줘!", "제발 결혼 좀 해줘라 나랑" 아정은 결혼을 결심합니다. 게다가 결혼을 해서 3년만 버텨주면 20억이나 준다고 하니 아정은 뿌리치기 힘들었겠죠. 그러나 이 결혼을 반대하는 강력한 예비 시동생이 있었으니...
 
갑작스러운 이도한의 결혼 제안에 아정은 혼란스러운데 그 동생은 더 혼란스럽습니다. 아정은 지한으로 인해 계획했던 게 차질이 생깁니다. 이지한의 계획도 브레이크가 걸린 건 마찬가지. 아정과 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코미디 속에서 시작은 아니었지만 점점 서로를 향한 마음에 사랑이 싹트는 러브스토리가 될까요. 연기로 시작하다가 진짜 사랑을 한다?

 

웨딩 임파서블 3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웨딩 임파서블

[3화 예고 Full] 전종서, 가족에게 결혼 선포! vs 문상민, 이 결혼을 막아야 한다!

tv.naver.com

1화, 2화를 보니 웨딩 임파서블 3화도 기다려집니다.
 

웨딩 임파서블 재방송 편성정보

TVN과 tvN DRAMA 채널, tvN STORY 채널에서 시간마다 재방송을 편성해 두었네요. 본방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편성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웨딩 임파서블 재방송
웨딩 임파서블 재방송 시간

 

웨딩 임파서블 촬영지 장소 

1. 웨딩 임파서블 청계천 벚꽃 촬영지

  • 위치 : 서울특별시

2. 웨딩 임파서블 세트장 촬영지 장소

  • 스타 스튜디오 세트장
  • 위치 : 경기도 연천군 장남면 원당리 804-1
  • 1개 동이 920평 규모인데 3개 동이 있습니다.
  • 영화, 드라마 제작 대형세트장입니다.
웨딩임파서블 스타스튜디오 세트장웨딩 임파서블 청계천 벚꽃 촬영지
스타스튜디오 드라마 영화 세트장(좌)_이미지 출처 스타 홈피

 

2. 웨딩 임파서블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 위치 : 경북 문경시 문경읍 상초리 일원
  • 문경새재 오픈세트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사극 촬영장. 
  • 태조왕건, 대조영, 대왕세종, 무인시대, 성균관 스캔들... 등 다수의 사극 촬영지.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웨딩 임파서블 문경새재 오픈세트장

 

4. 웨딩 임파서블 촬영지 여의도 파크원 타워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 파크원에서 문상민 배우 촬영

5. 웨딩 임파서블 촬영지 파주출판단지

  • 경기 파주시 문발동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 촬영지 장소파주출판단지 촬영지
서울 여의도 파크원 타워(좌)&nbsp;&nbsp; &nbsp;파주출판단지(우)

6. 웨딩 임파서블 카페 촬영지 

  • 안성 브런치 카페_온스어푼어네이처
  • 위치 : 경기 안성시 일죽면 오방길 95

7. 서울 구로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 위치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38

8. 그랜드 힐튼 호텔

웨딩 임파서블 지타워 넷마블웨딩 임파서블 그랜드힐튼호텔 촬영지
온스어푼어네이처 카페 촬영지(좌), 넷마블 지타워 촬영지(중), 그랜드힐튼호텔(우)
728x90

9. 부산일대
10. 웨딩 임파서블 기타 촬영지장소
경기도 고양시, 서울 압구정동, 연남동, 경북 예천시 등이 있습니다. 웨딩 임파서블 드라마 촬영은 이미 2023년 8월에 사전제작하여 촬영은 종료된 상태입니다. 이 드라마는 촬영 중에 정채율 배우 사망 소식이 있어 안타까웠습니다.

 

웨딩 임파서블 원작 웹툰 줄거리

웨딩 임파서블 원작 웹툰 결말

 
잘생긴 재벌 이도한과 아정은 친구사이입니다. 아정은 이 친구와 5억(위장결혼이 실패할 경우 위자료는 10배인 50억)을 받는 대가로 결혼을 결심합니다. 이지한은 나아정의 결혼을 반대하는 이도한의 동생입니다. 아정은 뭐 하나 내세울게 없이 33살의 무명배우인데 재벌 3세와 위장 결혼을 하게 되는데...
 
어라? 아정의 예상과는 다르게 결혼이 너무나 순조로운데...
 
그러나 예비시동생의 반격. 아정은 두 달 만에 결혼 허락을 받아야 하는 발등에 불이 떨어졌습니다. 지한의 험난한 시집살이도 시작되고요. 형인 이도한이 해외 출장을 가게 되었는데 그동안 결혼준비를 혼자 하게 된 아정은 지한과 두 달간 한 집에서 생활을 하게 됩니다. 
 
아정은 지한에게 잘 보이려고 열심히 해보지만 뜻대로 되지 않고, 형을 그룹 후계자로 만들겠다 결심한 지한이 보기에는 아정은 너무 형편없는 사람일 뿐입니다. 아정이 알아서 집을 나가도록 터무니없는 미션으로 아정을 괴롭히죠. 
 
그런던 중 형 이도한이 게이였다는 사실을 지한 알게 되면서 아정을 속이고 결혼해 이용하려는 줄 알고 죄책감이 듭니다. 나중에 아정의 배우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반하여 이제는 아정을 응원하면서 점점 사랑에 빠지게 돼요.  
 
 

재벌x형사 촬영지 장소(재벌형사 진승주 안보현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킹 받는데 매력 쩌는 우리 편! 재벌 잡는 재벌형사! 지금까지 이런 재벌은 없었다! 그는 재벌인가 형사인가sbs 금토드라마 후속 재벌x형사 이야기입니다^^ 재벌x형사 안보현, 수사덕후 박지현 강

sisalife.tistory.com

 

웨딩 임파서블 원작 웹툰 결말

아정은 헛갈립니다. 갑자기 그렇게 괴롭히던 지한이 응원해 주고 다정해지니까. 그러나 지한의 진심이 느껴지면서 아정도 마음의 문을 열게 되죠. 아정이 형과 결혼을 위해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고 지한은 아정에게 나와 결혼하자고 프러포즈를 해요.
 
그러나 형 도한이 반대하면서 위약금 50억을 이야기합니다. 아정은 도한에게 진심 좋아하는 사람이 지한임을 밝히고 위약금은 평생 벌어 갚는다면서 결국 이도에게 결혼을 허락을 받고 지한과 둘이 알콩달콩 꽁냥꽁냥한 사랑을 이뤄간다는 이야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