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스파이코드명 포춘 관람평 출연진 정보!(제이슨 스타뎀)

겸손한망고 2024. 2. 7. 15:47
반응형

액션스타 제이슨 스타뎀의 <스파이코드명 포춘> 영화는 지난 2023. 8월 30일 개봉하였습니다. '알라딘'으로 1000만 흥행 달성, 호평을 받은 '셜록 홈즈'연출자 가이 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영화 <캐시트럭> 이후 제이슨 스타뎀과 함께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5번째 협업 영화입니다.
 
미국, 영국, 프랑스, 튀르키예, 모로코, 스페인 등 6개국의 대규모 스케일로 스타뎀의 총격전, 카체이싱 등 시원한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좀 뻔한 설정들도 있었지만 휴 그랜트, 조쉬 하트넷, 오브리 플라자 등 다양한 주연 조연 배우들의 케미가 더해 저는 개인적으로는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스파이코드명 포춘> 영화는 호화 유람선 액션, 여행 지도 액션, 스타뎀이 직접 헬기를 조종하며 모든 액션 장면을 직접 연기했다고 해요. 제이슨 스타뎀의 스타일 액션이 첩보 액션물답게 박진감 넘치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영화 스파이코드명 포춘 관람평 출연진 기본정보 등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파이코드명 포춘 기본 정보

스파이코드명 포춘 정보
스파이코드명 포춘 정보
반응형

스파이코드명 포춘 감독 / 가이 리치
장르 / 액션, 코미디, 첩보, 스릴러
제작 / 제이슨 스타뎀, 이반 앳킨슨, 빌블록
출연진 / 제이슨 스타뎀, 오브리 플라자, 조쉬하트넷, 캐리 엘위스, 벅지 말론, 휴 그랜트 외
수입사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배급사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 114분
개봉일 / 2023년 8월 30일
OST / 크리스 벤스테드
상영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스파이코드명 포춘 출연진

스파이코드명 포춘 출연진
스파이코드명 포춘 출연진

 

스파이코드명 포춘 출연진 등장인물로 제이슨 스타뎀(전설적 스파이 오슨 포춘), 휴 그랜트(무기 중개상), 조쉬 하트넷(할리우드 배우), 캐리 엘위스, 오브리 플라자(해킹 천재 세라), 벅지 말론(백발백중 저격수 JJ데이비스) 등입니다.

 

스파이코드명 포춘 평점(리뷰)  관람평

영화 스파이코드포춘 실관람객 평점이 6.01점으로 중간치네요. 대체적으로 가이리치감독 작품이 맞나 싶을 정도로 심심하고 밋밋했다는 평이 많은데요, 제이슨 스태뎀이라는 배우와 가이 리치감독을 기대하고 봤다면 조금 아쉬움이 있을 만한 영화이기도 해요. 또한 스타뎀(올슨 포춘 역)의 화려한 액션을 기대하며 보신 분들도 살짝 아쉬웠을 거같고요. 저는 워낙 액션물을 좋아해서 나름 재미있게 봤지만 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킬링타임용 영화라고 후기를 남기셨는데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코믹 액션도 좋고 로맨틱 배우에서 탐욕 가득한 빌런 역할을 맡은 '휴 그랜트'의 연기변신도 좋았습니다. 물론 이전의 액션만렙, 액션장인 제이슨 스타뎀의 그런 것을 기대하셨다면... 엄청난 기대하지 마시고 저처럼 가볍게 보시기 추천 드립니다.
 

스파이코드명 포춘 영화 줄거리

스파이코드명 포춘 감독
스파이코드명 포춘 감독 가이리치

 

300x250

스파이코드명 포춘 영화는 모든 것이 완벽한 스파이 '포춘'과 전 세계최고 요원들이 팀이 되어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첩보액션영화입니다. 스타뎀은 영국 최고 정보기관 소속 요원으로 활약하는 지는 법이 없는 백전백승 요원이죠. 

포춘 영화는 세계를 위험에 빠드릴 신무기 '핸들'을 무장 괴한이 탈취하면서 시작되는데요, 국제 검은 무기 거래왕 슈퍼 빌런 그렉 시먼즈(휴 그랜트)가 핸들을 팔아먹기 전에 찾아와야 하는 상황.  
 
그렉의 정체를 파악조차 불가능한데 국가 정보국은 이러한 첩보 내용으로 혼돈에 빠지고 이 혼돈을 해결할 자 업계 최고의 스파이 포춘과 테크 전문가, 샷건 마스터까지 준비된 팀 스파이 포춘. 팀 '포춘'은 일생일대의 위험한 임무에 나서는데...

제이슨 스타뎀 프로필

제이슨 스타뎀 나이 

56세_1967년생
제이슨 스타뎀 국적 / 영국
키 / 174cm
배우자(아내) / 로지 헌팅턴 휘틀리
자녀 / 잭 오스카 스테이섬, 이사벨라 제임스 스테이섬
데뷔 / 1998년_영화 <록 스탁 앤 투 스모킹 배벌즈>
제이슨 스타뎀 인스타 / @jasonstatham

제이슨 스타뎀 필모그래피

제이슨스타뎀(jason statham) 영화로 트랜스포터 시리즈, 익스펜더블, 분노의 질주 시리즈, 캐시 트럭, 리볼버, 이탈리안 잡, 핑크 팬더, 카오스, 아드레날린 24, 워, 데스 레이스, 와일드카드, 스파이, 비키퍼 등 다수의 작품들이 있습니다.
 
제이슨 스테이섬 배우는 2016년에 LG G5핸드폰 광고 모델로도 등장했었어요. 당시 1인 14역의 액션, 코믹연기를 선보였었는데 스태덤의 얼굴을 합성하여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또한 슈퍼카를 여러 대 보유하고 있는데 스타뎀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728x90
제이슨스타뎀 슈퍼카제이슨스타뎀 jason statham 슈퍼카jason statham 슈퍼카
제이슨스타뎀 jason statham 슈퍼카 사진 나무위키

 
스타뎀은 로지 헌팅던 휘틀리와 2010년부터  8년 넘게 열애를 하였고, 2018년 결혼했습니다. 20세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이 되어 주목받다가 2016년 약혼, 2017년에는 첫아들을 출산하였고, 2018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모델 출신으로 영화 트랜스포머 3,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등으로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제이슨 스타뎀은 30 살 때 부터 이미 탈모로 대머리였다고 해요. 할리우드 대표 대머리 배우로 손꼽힙니다. 그런데 대머리가 잘 어울리네요. 머리가 있으면 왠지 어색할 것 같은 남자로군요^^

스타뎀은 실제로 다이빙 국가대표 출신이며 크로스핏과 수영, 킥복싱, 주짓수 등이 취미라고 합니다. 영화 찍을 때도 스터트맨 없이 액션을 즐기는 터라 영화 '포춘'은 스타뎀과 안성맞춤의 영화인 것 같습니다. 스타뎀은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몸이 닳고 있는 것을 느낀다, 이제는 조금 더 똑똑한 액션연기를 하고 싶다"라고 했습니다.
 
 

셔터 아일랜드 관람평 출연진 정보 보러가기! 결말 반전(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2010년도에 개봉한 <셔터 아일랜드>입니다. 원작 데니스 루헤인 소설로 한...

blog.naver.com

 

다가오는 구정 연휴는
설 특선영화 보기로
방구석을 뭉개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