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재벌x형사 촬영지 장소(재벌형사 진승주 안보현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겸손한망고 2024. 1. 26. 21:36
반응형

킹 받는데 매력 쩌는 우리 편!
재벌 잡는 재벌형사!
지금까지 이런 재벌은 없었다!
그는 재벌인가 형사인가

sbs 금토드라마 <마이데몬> 후속
재벌x형사 이야기입니다^^

 

재벌x형사 안보현, 수사덕후 박지현 강력팀장의 코미디 액션 수사물 재벌형사가 1월 26일(금) 첫 방송됩니다. 철부지 재벌 3세 역을 맡은 안보현(진이수 역)과 강하경찰서 강력 1 팀장 박지현(이강현 역)을 비롯하여 출연배우들 짱짱해 더욱 기대되는 재벌 형사 드라마입니다. 
 
최근 안보현 배우 대세 배우인 듯 연기 너무 좋습니다.  극 중에서는 새로운 사이다 히어로 전대미문의 재벌 형사로 박지현과 박 터지는 공조수사 케미에 웃음 액션까지 다양한 사건 에피소드로 추리물 마니아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재벌x형사 예고편을 보니 저는 대리만족, 오감만족이 될 것 같은 기대감이 뿜뿜 합니다.
 
그럼 오늘 1회 첫 방송 되는 재벌 형사 등장인물 진승주 안보현 박지현 강상준 김신비 장현성 곽시양 전혜진 권해효 윤유선 기명수 등 연기력 좋은 많은 배우들과 재벌x형사 재방송 기본정보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재벌x형사 기본 정보

재벌x형사 기본 정보재벌x형사 기본 정보재벌x형사 기본 정보
재벌x형사 기본 정보

 

반응형

장르 / 코미디 드라마, 형사, 성장, 로맨스
재벌x형사 방송시간 / 금, 토 오후 10:00
재벌x형사 몇부작 / 16부작
재벌형사 방송 채널 / SBS
재벌 형사 재방송 추가 채널_SBS Plus, ENA
연출 / 김재홍_악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공동연출
극본 / 김바다 작가_마이네임, 패밀리, 히어로 공동집필. 드라마 재벌형사 김바다 작가는 퇴근 후에 맥주 한 잔 마시면서 드라만 한 편 보고 기분 좋게 잠들 수 있는 작품, 너무 무겁지 않게 추리의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수사물을 만들고 싶었다, 권력자나 재벌가의 범인을 잡을 때 많은 벽에 부딪히게 되는데 그걸 뛰어넘을 수 있는 재벌 3세가 형사가 되는 캐릭터라면 신나고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집필 이유를 밝혔습니다. 
제작사 / 스튜디오 S, 빅오션 ENM,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OTT / 웨이브, 디즈니+ 
재벌형사 OST / Part 1 

재벌x형사 등장인물 출연진

주요 인물

재벌x형사 안보현

진이수(안보현)_한수 그룹 막내아들, 재벌 세. 어마어마한 재력과 인맥을 노는데만 쓰는 금수저 한량. 이수는 스카이다이빙, 헬기조종사 등 온갖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다이빙, 레이싱 선수와 경기를 즐기는 스릴마니아이며 수많은 팔로워를 가진 SNS스타입니다. 
 
그러던 이수가 사건에 휘말리면서 낙하산 경찰이 돼요. 처음에는 경찰이 귀찮고 재미없을 거 같았는데 형사들이 은근 무시하는 바람에 진이수는 보란 듯이 사견을 해결해 버립니다. 그리고 뿌듯해하죠. 그렇게 놀아도 만족감이 없더니 사건 하나 해결하고 점차 수사에 진심이 되어갑니다. 그렇게 경찰이 되어가던 어느 날, 이수는 어두운 과거의 비밀을 마주하는데...

 

재벌x형사 이강현

이강현(박지현)_강하경찰서 강력 1팀 팀장. 경찰 자부심과 책임감이 강한 수사에 진심을 다하는 베테랑 형사. 짧은 경력에 팀장을 달았으나 아버지가 뇌물 수수 혐의로 파면당하면서 선배 형사들의 질투와 혐오를 잘 버티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겠다는 각오로다가 말이죠. 
 
그런 그녀 앞에 재벌 3세 낙하산 경찰 이수가 있습니다. 귀찮고 신경 쓰이는 이수를 어떻게든 쫓아내려는데 생각지도 못한 방식으로 이수가 사건을 해결해 버리죠. 자존심도 상하고, 신세질일도 늘어가고, 점점 경찰일에 진심인 이수를 보는 마음이 나쁘지 않습니다.

 

강하경찰서 사람들

재벌x형사 등장인물
재벌x형사 등장인물&amp;amp;amp;nbsp;박준영 최경진 황성구 박찬건 김결

 
박준영(강상준)_강하경찰서 강력 1팀 팀원. 흑백, 선악, 내편과 적을 확실히 가르고 감정에 흔들리지 않고 범죄자는 범죄자일 뿐이라는 단호한 성격. 이강현의 베프이자 다정하고 듬직한 버팀목이자 지원군입니다. 강현과 경찰대학교 동기, 마음이 잘 맞는 그런 오랜 친구죠. 수사하면서도 찰떡궁합. 그런데 웬 철없는 재벌 3세가 형사라고 나타나 강현의 파트너 자리를 노리는 게 영 못마땅합니다. 
 
최경진(김신비)_강하경찰서 강력 1팀 팀원. 머리가 좋은 센스도 있는데 실수가 잦고, 어리바리한 느낌도 있는 눈치가 없는 건지 일부러 그러는 건지 생각 없이 하고 싶은 말은 다 하는 자기 욕망에 충실한 사람입니다. 야근이나 잠복근무는 너무 싫어하고, 제일 한가한 부서를 찾아 언제든 튈 생각만 하는 사람. 이수가 팀으로 들어오면서 사는 재미가 없어졌다고 생각함. 이수의 SNS 팔로워. 
 
황성구(김병춘)_강하경찰서 서장. 경찰로서 사명감 따위는 없는 옹졸하고 비겁한 은퇴를 앞두고 있어서 몸을 사리느라 대충 넘어가고, 조용하게 사건을 종결하는 게 최선이라고 생각하는데 자꾸만 사건을 키우는 이강현이 누에 가시처럼 미운 서장입니다.
 
박찬건(이도엽)_강하경찰서 형사과장. 자부심 강한 원칙주의자. 어떤 상황이든 공명정대하게 옳고 그름을 따져 움직이는 형사. 이강현의 아버지가 사수였습니다. 존경하는 선배가 뇌물 수수 혐의로 파면되자 배신감이 들어 그 딸 이강현을 싫어합니다. 
 
안병식(김결)_강하경찰서 강력 2팀 팀장. 연차로는 강현보다 한참 선배지만 7년 차 만년 경위. 나이도 어린 강현이 실적 올리는 꼴이 보기 싫어 틈만 나면 강현을 괴롭히는 팀장입니다. 
 
이수네 가족

재벌x형사 등장인물
재벌x형사 등장인물&amp;amp;amp;nbsp;진명철 진승주 최정훈 조희자 진이수

 

300x250

진명철(장현성)_한수 그룹 회장. 타고난 안목 영민한 머리로 젊은 나이에 회장 자리 않음. 한수 전자, 물류, 제약, 화학 등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음. 자식들에게 무뚝뚝하고 엄한 아버지. 부하직원들에게는 예의가 바르지만 쉽게 곁을 주지는 않고 내 사람이 아니다 싶을 땐 냉정하게 내칩니다. 
 
그런 진명철 회장에게 골칫거리가 있는데 바로 이수! 늘 방황하며 사고 치고 회사일에는 관심 없이 놀기만 하는 이수가 실망스럽고 이제는 포기해 버린 상태. 시장선거에 출마한 명철에게 이수가 찬물을 끼얹으면서 둘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게 되는데...
 
진승주(곽시양)_진이수의 형. 한수 그룹 부회장. 차기 한수 그룹 회장. 누구에게든 젠틀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외강내유 스타일의 승주. 이수와 세상 가까운 친구이자 형제로 이수가 무엇을 하든 응원해 주고 아버지와 대립할 때는 중재를 해주는 속 깊은 이수의 형. 그러나 일할 때는 전혀 다르게 감정을 배제하고 냉철하게 능률과 성과만을 생각하며 앞을 내다보는 두뇌 회전이 빠른 지략가입니다. 
 
최정훈(김명수)_이수의 비서. 한수 그룹 명예이사. 한수 제약의 대표를 역임한 선대 회장이 아꼈던 인물. 4년 전 은퇴를 하려는 정훈에게 진 회장은 방황하는 이수를 맡아달라고 부탁하여 은퇴를 미루고 이수의 곁을 지키며 모든 것을 챙겨주고 많은 정보 찾아주기도 하는 어떤 사고를 치든 이수를 보호하고 지켜주는 진이수를 가장 잘 아는 사람입니다. 
 
정훈은 따뜻하며 언제나 인문학 서적을 끼고 사는 로맨스그레이 세련된 패션 감각을 지닌 멋쟁이입니다. 
 
조희자(전혜진)_진명철 회장의 처. 산업자원부 장관 집안의 딸로 명철과 정략결혼. 갑질영왕입니다. 감정기복이 심하고 분노조절장애에 알코올 중독까지. 손아랫사람은 따귀 한 번씩은 다 맞은 적이 있습니다. 제멋대로여서 비위 맞추기 힘든 인물이죠. 친자식 진승주에게는 세상 자상한 따뜻한 엄마, 친자식이 아닌 진이수에게는 분노의 화신으로 변합니다. 
 
강현네 가족과 기타 인물들

재벌형사 등장인물재벌x형사 등장인물재벌x형사 특별출현
재벌x형사 등장인물 이형준 고미숙 윤지원 김영환 이기석 왕종태 김의성

 
이형준(권해효)_이강현의 아버지. 과거 강하경찰서 형사과장. 올바르고 따뜻하고 속이 깊은 강력계만 30여 년을 있었던 베테랑 형사지만 1년 전 누명을 쓰고 경찰 생활 종료. 이제는 고생한 아내와 좋은 형사가 되고 싶은 딸을 위해 살려고 합니다. 서예를 좋아하고 사군자를 배우고 있으며 텃밭에서 야채를 키우며 평온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고미숙(윤유선)_이강현의 어머니. 가정주부. 귀여운 속물. 참견 많은 동네 통장. 형사 남편을 둬서 무슨 일이든 혼자 다 처리하고 30년을 버텨옴. 퇴직하고 집안에만 있는 남편을 보면 속이 상해 나가서 뭐든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들들 볶아댑니다. 딸 강현이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앞집에 진이수가 이사 와서 신이 납니다. 
 
윤지원(정가희)_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의. 고혹적인 외모 우아한 옷차림 고상한 말투의 소유자. 살아있건 죽어있건 오직 사람 몸에만 관심이 있는 괴짜입니다. 살인의 과정이나 상처를 설명해야 할 때 살인자로 빙의해 그 행동을 직접 보여주는 취미가 있습니다.
 
김영환(최동구)_이수의 중학교 친구. 영화 제작사 대표입니다. 집안의 사업이 망하면서 미래가 불확실해지자 돈을 노리고 이수의 친구가 되는데 중학교 시절에 이수를 처음 만났습니다. 이수의 마음을 이용해 돈을 융통하고 호화롭게 사는 중입니다. 
 
이기석(서동원)_SBC 탐사보도부 팀장. 특종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두뇌 회전이 빠른 이기적인 속물. 사적인 감정은 없다. 팩트는 팩트 일 뿐 이러면서.
 
왕종태(장혁진)_국민자유당 3선 의원. 약삭빠른 기회주의자에 비열한 자기 잇속만 챙기는 자.
네거티브 전략으로 국회의원을 3선이나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진명철의 상대 후보로 서울시장선거에 출마를 했습니다.
 
특별출현 / 김의성_재벌형사 1회 카메오로 특별출연 합니다. 
 

 

재벌x형사 영상 보러가기

재벌형사의 강력계 형사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박지현은 7kg을 감량하였다고 합니다.  재벌가 형제로 등장하는 안보현, 곽시양의 케미도 기대가 되네요. 

 

SBS PR

방송예정

programs.sbs.co.kr

728x90

재벌x형사 촬영지 장소

재벌형사 촬영지 장소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재벌x형사 강하경찰서 촬영지

재벌x형사 촬영지 경찰서
재벌x형사 강하경찰서 촬영지 장소
  • 대전동부경찰서
  • 위치(주소) : 대전 동구 인동 354번지(충무로 222)
  • 외부 전경만 이미지로 담고 내부는 세트장에서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2. 논산 온빛 자연휴양림 촬영지

  • 위치(주소) : 충남 논산시 벌곡면 한삼천리 309(황룡재로 494)
  • 논산온빛휴양림은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메타세콰이아 숲과 호수가 있는 곳이죠. 봄과 가을에 절경을 이루는 곳이기도 합니다. 

3. 전수 송천동 하가지구(21세기 병원 일대)
 
4.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 중식당

  • 쉐라톤그랜드호텔 내에 위치한 인천송도의 랜드마크 중식당입니다.
  • 위치(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1동 컨벤시아대로 153

5. 기타 재벌형사 촬영 장소

  • 구로 디지털단지 일대
  • SBS 방송국
  • 용인 죽전 일대
사이다 사이다 하는데
과연 재벌 3세 낙하산 경찰과
수사덕후 형사와의 케미!
기대해도 될까요?^^

오늘(26일) 밤 10시
본. 방. 사. 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