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백일섭 와이프 졸혼 뜻(프로필 나이 사위 김수찬 직업 국수가게)

겸손한망고 2024. 1. 19. 16:07
반응형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예능프로그램에 배우 백일섭(나이 79세) 졸혼, 백일섭 부녀 사연, 백일섭사위 직업 등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티비 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예능과 동시간대 타 방송에서 방영되는 예능 골때녀, 유퀴즈, 라디오스타 등의 예능보다 높은 시청률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빠하고 나하고는 세상 가까운듯하지만 때로는 누구보다 멀게 느껴지는 아빠와 나의 관계를 재조명하며 서로의 앙금을 털어내고 이해하고 서로 용서하는 시간을 가져보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인데요, 지난 17일 <아빠하고 나하고> 7회 방송에서 백일섭 배우가 졸혼 9년 차라는 사연과 졸혼 이후 딸과 연락두절, 백일섭 부녀 사이 관계회복을 위하여 사위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되었죠.
 
졸혼, 졸혼 많이들 이야기하고 이제는 귀에 익숙한 졸혼! 졸혼이란 무엇인지 졸혼 뜻 무엇인지 백일섭 와이프(아내) 사위 등의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졸혼 뜻

졸혼이란 결혼을 졸업한다, 졸업하겠다는 뜻입니다. 

백일섭 졸혼
백일섭 아빠하고 나하고 예능
300x250

졸혼 뜻은 이혼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졸혼은 혼인관계는 유지하면서 서로의 삶을 상관하지 않고 자신만의 인생을 즐기겠다는 삶의 표현인것이지요. 우리나라에도 퇴직하면서 또는 황혼에 졸혼을 선언하며 자기에게 더 충실하겠다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졸혼이라는 말은 일본 작가 스기야마 유미코 저서 <졸혼을 권함>이라는 책에서 처음 등장한 신조어입니다. 
 
비슷한 말로 해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부부간에 더 이상 성관계를 가지지 않는 일'이라는 뜻이며 이는 인도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마하트마 간디는 37살에 아내에게 해혼을 제했고, 고민끝에 아내는 동의를 하였고 이후에 간디는 고행길을 떠났다고 합니다. 인도에는 해혼문화가 있다고 하네요. 해혼이나 졸혼이나 어찌 보면 따로 또 같이? 같이 또 따로? 그런 것일까요.

졸혼하는 이유(사유_)

졸혼은 주로 중년층 노년층 부부에게 많은데요, 졸혼은 여러 가지 다양한 이유로 더 늦기 전에 선택을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 이성 간의 사랑이 식어서
  • 오랫동안 지내온 가족애 때문에 연은 끊고 싶지 않아서
  • 친구처럼 지내고 싶어서
  • 각자 서로의 삶을 존중하자는 마음에서
  • 자식도 다 키워 독립시키고 은퇴 후 귀농하고 싶어서
  • 배우자가 나와는 뜻이 안 맞아서
  • 이혼이 번거로워서
  • 독립을 원해서
  • 이제라도 나를 찾고 싶어서 

졸혼 대표 부부로 연예인 중에서 신성일, 엄앵란 부부가 유명하죠. 처음은 이혼이 목적이었으나 그냥 졸혼 상태가 되었다고 해요. 이외수, 전영자 부부도 졸혼 사실을 밝혔고, 최근 예능에 나와 백일섭이 졸혼을 고백했다고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백일섭 본인은 졸혼이란 말을 직접 한 적은 없으며 사실 황혼이혼에 가깝고 언론에서 졸혼기사를 쓰면서 이슈가 된 것 같습니다.  

 

백일섭 채미영 졸혼 이유(사유)

백일섭 배우는 졸혼 이유를 지난 방송에서 아내와 트러블이 잦았고 술 마시고 들어가면 소리를 질렀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백일섭은 졸혼을 언급한 적은 없는데 방송과 언론에서 졸혼을 언급하여 백일섭 졸혼으로 화제가 되는 듯합니다.

 

졸혼 별거 이혼 차이점

졸혼
결혼생활을 졸업한다. 이혼은 하지 않고 부부가 서로 간섭하지 않는 것. 긍정적 개념이 별거. 이전 혼인관계로 돌아가고 싶지 않음. 이혼도 하지 않음. 다른 이성과도 결혼할 생각이 없음. 법적으로는 혼인상태이지만 비혼주의자, 독신주의자가 됨. 
 
별거
부부가 떨어져 살면서 각자 관계회복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거나 결혼을 유지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함. 이혼을 고려함. 
 
이혼
부부가 합의 또는 재판에 의해 혼인관계를 끊는 것.

백일섭 프로필 나이

백일섭 와이프
백일섭 졸혼

백일섭 나이 / 79세

백일섭 고향 / 전남 여수
백일섭 가족 / 부모, 와이프(아내), 아들, 딸_백일섭은 배우자(부인) 채미영과 1977년 결혼. 백일섭 자녀 딸은 국수가게를 하고, 백일섭 사위 김수찬 직업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학력 / 여수수산고등학교, 강문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종교 / 불교
데뷔 / 1963년
소속사 / 매니지먼트 아이딜
백일섭 유행어 / 아!글씨
 
백일섭 하면 저는 우루사 광고가 생각이 나네요. 우루사 광고를 9년이나 했다고 하니 우루사하면 백일섭, 백일섭 하면 우루사였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백일섭 배우는 인상이 좋아서 주로 좋은 역할로 많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데뷔 초기에 박정희 대통령 시절에 <대한뉴스> 제721호 병역 미필자 구제 관련 뉴스에 나오기도 하였는데 당시 청와대로 초청된 몇 안 되는 연예인들 중 한 명이었다고 합니다. 

 
 

백일섭 최근영상

아빠하고 나하고 8회 예고 영상입니다.

 

아빠하고 나하고

[8회 예고] 백일섭 딸이 그동안 아빠를 피했던 이유는?_아빠하고 나하고 8회 예고 TV CHOSUN 240

bridge-now.naver.com

반응형

 

백일섭 필모그래피

평양랭면, 장수상회, 두근두근 내인생, 저스틴, 스카우트, 만남의 광장, 저 하늘에도 슬픔이, 마강호텔, 누가 그녀와 잤을까?, 각설탕, 한반도, 구세주, B형 남자친구, 동갑내기 과외하기, 피도 눈물도 없이, 소녀 18세, 마리화나, 서울은 여자를 좋아해, 따귀 일곱대, 내가 마지막 본 흥남, 딱 한번 만나요, 참새와 허수아비, 종로 부르스, 평양 박치기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 주연 및 조연 등의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백일섭 작품활동

백일섭 배우는 방송, 공연, 영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작품활동을 해왔는데 꽃보다 할배라는 앨범도 있는 배우입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최근 출연중인 <아빠하고 나하고>,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솔약국집 아들들, 엄마가 뿔났다, 그랜파, 모던패밀리, 월드 스페셜 프렌즈, 꽃보다 할배 리턴즈,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더 이상은 못 참아, 결혼의 여신, 백일섭 그때 그 사람, 공연_아트(여주, 안양, 대구, 안동, 광주, 군포, 세종), 장수상회(여수, 안산, 청주, 서울, 천안, 제주, 당진, 목포, 부천, 대구 외 다수지역), 영화, 앨범_꽃보다 할배, 아! 글씨 등이 있습니다. 
 
배우 백일섭은 영화, 드라마, 광고, 예능, 교양프로그램, 공연 등 출연작품이 너무너무 많습니다. 79세라는 세월을 비껴갈 수는 없지만 젊은 시절 쾌남의 이미지로 중년에는 따뜻 다정한 아버지 남편역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배우죠. 최근 아빠하고 나하고 프로그램에서 딸과의 관계회복을 위한 바람이 있는 것 같은데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백일섭 딸
백일섭 가족 딸 사위
728x90

 

탤런트 이효춘 나이 전 남편 이혼 미혼? 조영남 짝사랑?(프로필 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sbs 미운 우리 새끼 332회 방송에서 가수 조영남이 백일섭, 이상민과 함께 배우 이효춘(73세)의 생일 파티를 준비합니다. 지난 12월 4일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조영남이 "우리 사귀다가 졸혼을 한번

sisalife.tistory.com

 
17일 방송에서 백일섭의 나 홀로 하우스가 공개되었는데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전원주택이 깔끔하고 조경도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4년 전부터 싱글라이프를 꿈꾸며 직접 설계에 참여하여 지은 전원주택이라고 합니다. 혼자 살기 9년 차라는데 간간히 혼자인 흔적이 보이지만 혼자 살아도 깔끔하게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빠하고 나하고> 7회 재방송은 TV 조선 1월 20일(토) 16:40분, 21일(일) 12:50분에 방송되고 8회 방송은 1월 24일(수) 10시에 방송됩니다. 딸과의 관계가 좋아지면 아이 엄마와의 관계는 딸의 말을 들을 수도 있다라면 여운을 남기기도 하였는데요 모쪼록 백일섭 부녀의 관계회복이 긍정적이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