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원빈 친형 (프로필 나이 과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겸손한망고 2024. 1. 11. 22:05
반응형

최근 원빈 근황 및 원빈 친형 사진이라는 글이 올라와 팬과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원빈 형 사진이라고 올라온 사진은 원빈이 군 입대할 때 찍힌 것인데 원빈의 뒤쪽에 원빈과 외모가 비슷하여 원빈 형이 아니냐는 의견들이 있어요. 원빈 군대 입대 시절이 2005년도였는데 군 입대를 배웅하기 위해 나왔다가 사진이 찍혔다는데 정확한 것인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원빈친형사진과 더불어 원빈 과사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원빈 과거사진, 원빈 프로필, 나이, 원빈 근황 등 원빈의 모든 것이 사실 관심사이긴 하죠.^^ 더구나 요즘은 티비나 영화에서 볼 수 없으니 원빈 소식 너무 궁급합니다.


원빈 외모는 또 얼마나 출중한지 벌써 한 참 전인데 한밤의 TV연예 프로그램에 나와 원빈 이나영 결혼 후 임신 소식과 함께 원빈 아버지의 인터뷰도 있었는데 원빈 아버지는 아들 외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우리 아이만 잘생긴 게 아니잖아요"라고 답을 했었습니다. 원빈아버지도 인상이 너무 좋으세요. 원빈 근황 알아보겠습니다. 

 

원빈 프로필 

원빈 근황 사진=청라더리브 CF

 

반응형

원빈 본명 / 김도진

키 178cm, 혈액형 O형

원빈 나이 / 46세

원빈 고향 / 강원도 정선군 북면 여량리

원빈 가족 / 원빈어머니, 원빈아버지, 누나3명, 형

원빈 학력 / 여량초등학교, 여량중학교, 춘천기계공업고등학교, 용인대학

소속사 / 이든나인(원빈 세째누나가 대표)

병역 / 육군 제7보병사단 일병 의병 제대_왼쪽 무릎 십자인대파열

데뷔 / 1997년 KBS2 프로포즈 드라마

 

강원도 정선군 산골에서 태어남. 어린 시절 보냄. 부모님은 농사지으시고 고등학교 때 연예인이 되겠다고 말씀드리니 어머니께서 강릉시내만 나가도 너보다 잘생긴 애들이 널렸다고 하셨다네요.^^ 원빈 취미는 게임, 그림, 운동, 블루마블을 좋아하는데 지인을 초대해서 몇시간동안 즐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원빈 작품활동

영화_아저씨, 마더, 우리 형, 태극기 휘날리며, 킬러들의 수다, 토요일 오후 2시 등

드라마_프로포즈, 레디고, 점프, 광끼, 그가 간이역에 내렸다, 꼭지, 가을동화, 프렌즈 등

기타_슈퍼선데이, 좋은 친구들, 서세원쇼, 초난강 2, 세상을 바꾸는 작은 힘 라디오와 뮤직비디오 등에서도 확동을 하였습니다. 

 

원빈 필모그래피

아저씨, 마더, 우리 형, 태극기 휘날리며, 킬러들의 수다, 토요일 오후 2시, 프러포즈, 레디고, 점프, 광끼, 그가 간이역에 내렸다, 꼭지, 가을동화, 프렌즈 등이 있으며 특히나 광고(CF)가 많습니다. 2007년부터 유니세프 홍보대사(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원빈 특별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빈 과사

아마 원빈에게도 흑역사가 있을거예요.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고 만족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잖아요. 그러나 원빈은 어려서는 귀엽고 자라면서 점점 더 멋진 조각남으로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원빈 과거 사진 일부입니다.

원빈 과사 사진=나무위키, 한밤의 tv연예 캡쳐

728x90

봉준호감독은 영화 마더 회식할 때 원빈에게 "빈아, 잘 생긴 건 어떤 기분이니?"라고 질문한 적이 있는데 원빈은 "감독님, 저는 정말 제가 잘생겼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진지하게 대답해 회식 자리에 있던 제작진들은 밥상을 엎으려 했다고 했었답니다. 잘생겼는데 겸손하기까지^^ 이어 봉준호감독은 자기가 잘생긴 줄 모르는 진짜 착한 배우라고 했다고 해요. 원빈 인간성도 좋다고 합니다. 

정우성은 본인보다 잘생겻다고 생각하는 후배로 원빈을 꼽았다고 하고요(원빈도 비현실적으로 잘생긴 배우는 장동건, 정우성이라고 답한 바 있습니다. 장동건도 원빈의 눈을 보면 애간장이 녹아나는 것 같다고 했고, 강동원은 최고의 미남 하면 원빈이 떠오른다고 답하기도 하였습니다. 

원빈은 한 인터뷰에서 거울을 보면 자신이 가끔 멋있다, 어떨땐 내 얼굴 왜 이래?라고 할 때 도 있다고. 사실 내 얼굴이 맘에 들지 않는다. 얼굴은 곧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외모보단 마음을 가꾸려고 노력한다고 겸손한 답을 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원빈 근황

300x250

원빈은 사생활이 유독 노출되지 않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는 것 같다는 질문에 사생활이 없어서 노출될게 없다,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지낸다고 답했으며 원빈은 정말 집돌이 맞다고 합니다. 원빈은 얼굴이 가장 작은 연예인 1위에 뽑힐정도였으며 군생활당시 모자 사이즈가 53호였습니다. 옥동자와 동갑내기 절친으로 둘은 만나면 게임을 즐겨햇으며, 강동원과도 절친인데 역시 피시방에서 스타그래프트를 즐겨했다고 합니다. 

 

2015년 영화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14년째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없는 공백기를 갖고 있는 배우 원빈 근황이 너무 궁금합니다. 지난해 이나영이 '박하경 여행기' 인터뷰를 통해서 원빈의 복귀 의사를 밝혔는데요, 나올 거다,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 휴머니즘이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고 싶어 그런 장르의 시나리오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나영 원빈 근황 활동을 안하는 이유?(프로필 나이 박하경 여행기 정보)

이나영 배우가 4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습니다. 이나영은 tvN 박하경 여행기 시사 간담회 참석으로 공식석상에 얼굴을 보였 주었는데 배우 이나영이 언론에 나오면서 배우 원빈 근황도 관심을 받

sisalife.tistory.com

 

누리꾼들은 배우 원빈이 농촌라이프를 즐기는 근황이 전해지자 "농촌 브이로그라도 찍어줘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원빈 이나영 부부를 응원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어떤 모습으로든 틈틈히 어쩌다 한 번이라도 원빈 근황이 전해지면 정말 반갑고 즐거울 것 같습니다. 다음 원빈 소식은 차기작이었으면 합니다.^^

 

원빈(나이 46세)이 하정우(나이 45세)보다 형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