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닥터슬럼프 촬영지 장소 출연진 등장인물 보러가기!(여정우 빈대영 이홍란)

겸손한망고 2024. 1. 27. 22:36
반응형

슬의생을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엔 박신혜(남하늘), 박형식(여정우)의 의사생활을 다룬 JTBC 드라마 <닥터슬럼프>가 오늘 첫 방송 1회를 시작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신혜는 결혼하고서 복귀작으로 닥터슬럼프를 선택했군요. 닥터슬럼프는 로맨스 코미디물입니다.

웰컴투 삼달리 정주행을 어제 끝냈는데 후속 드라마 닥터슬럼프는 또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로 저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오늘(27일) 닥터슬럼프 1화 시작부터 결말까지 잘 챙겨봐야겠습니다.^^ 특히 닥터슬럼프 등장인물 여정우로 나오는 박형식 배우 좋아합니다.

닥터슬럼프 1회에서 여정우와 남하늘이 찬란했던 시절 첫 만남부터 가장 초라해진 시절인 14년 후의 재회모습이 그려집니다. 제목처럼 인생 최악 슬럼프속에서 다시 마주한 두 사람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닥터슬럼프 촬영지 장소, 출연진, 등장인물 등의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닥터슬럼프 기본정보

닥터슬럼프
닥터슬럼프 출연진 등장인물

 

장르 / 메디컬, 로맨틱 코미디
닥터슬럼프 방송시간 / 토, 일 오후 10시 30분
닥터슬럼프 몇부작 / 16부작
닥터슬럼프 방송채널 / JTBC
닥터슬럼프 재방송 / JTBC2, DRAMAcube, Dramax, ENA DRAMA
연출 / 오현종_그 남자의 기억법, 역도요정 김복주 연출
극본 / 백선우 작가_간 떨어지는 동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집필
스트리밍 / 티빙(TVING), 넷플릭스(NETFLIX)
닥터슬럼프 OST / Part 1_기억속에 너와

 

 

 

닥터슬럼프 출연진

닥터슬럼프 출연진닥터슬럼프 출연진닥터슬럼프 출연진
닥터슬럼프 출연진 등장인물

반응형

닥터슬럼프 등장인물

여정우(박형식 배우)_아역 서우진. 인생이 술술 잘 풀리는 사람. 타고난 머리로 전교 1등을 도맡아 했고, 제일 좋은 의대에 들어가 스타의사까지 됨. 잘생기고 위트 있고 언제나 긍정적인 인간의 성형외과 의사이다. 친구들과 의학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였는데 인기 폭발. 그러나! 의문의 의료사고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이제는 세상밖으로 도망치고 싶어진 그때 학창 시절 그렇게도 극혐 했던 라이벌 그녀를 재회하게 되는데...  

 

남하늘(박신혜)_3대째 내려오는 어묵공장 딸로 천재. 공장입구에는 "부산 바다 어묵의 딸 남하늘 기말고사 전 과목 올백"이라는 현수막이 항상 걸려있다. 타고난 천재인데 노력까지 미친듯이 하는 불도저. 우정, 연애, 덕질 따위는 관심 없고 공부, 승부욕, 성공하고 싶은 하늘이다. 

 

치열한 공부 끝에 의사가 되었고 잘 살고 있던 어느 날, 신체적 정신적 피로감을 호소하며 무기력해지는 번아웃이 와 식욕도 물욕도 없이 고달프게 지내기도 하였고, 폭주만 해오던 인생에 브레이크를 밟아보고자 하지만 쉬어본적 없는 하늘은 어떻게 쉬어야 하는 건지도 막막해한다. 그러다가 고등학생시절 정우를 만나 그때처럼 유치하게 싸워대는데 의문의 수술로 인해 매일 밤 악몽을 꾸는 여정우를 보게 된다. 하늘은 그런 연우에게 연민도 드는데...  

 

닥터슬럼프 공식영상 보러가기

 

 

닥터슬럼프

[1회 선공개] '1등은 단 한 명!' 박형식 vs 박신혜, 제대로 불붙었다🔥 | 〈닥터슬럼프〉 1/27(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

tv.naver.com

300x250

빈대영(윤박)_본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매주 업데이트하면서 몇 없는 빈둥이 친구들에게 안부를 전하지만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는 빈대. 여정우의 대학동기(재수하는 바람에 정우보다 형). 의학유튜브 원탑인 정우가 질투나 기사마다 '화나요"를 누르고 악플을 단다. 

 

의대 재학시절, 이른 나이에 사랑에 빠져 준재벌급 여자와 결혼해 딸을 낳고 행복하게 살고 싶었지만 장인, 장모의 수모를 견디지 못해 이혼함. 그 후 혼자서 중학생 딸을 키우는 싱글대디. 사춘기 예민한 딸을 어떻게 키우는지 막막한 때에 바로 옆 산부인과 근무하는 홍란이 나서 주어 감동해 곤충을 좋아하는 그녀의 아들을 위해 무당 벌래를 잡아주면 보답한다. 

 

이홍란(공성하)_남하늘의 대학 동기이면서 전공의 시절을 함께 보낸 하늘의 베프.  

민경민(오동민)_정우가 고3 때 과외선생 의대 형. 하늘과 홍란의 의대 선배, 수련받은 병원의 직속 선배.

공월선(장혜진)_남하늘의 엄마. 19세에 출산한 고등학생엄마.

남바다(윤상현)_취준생이지만 취직할 생각이 없는 엄마 건물을 물려받아 편하게 살고 싶은 백수. 

공태선(현봉식)_남하늘의 삼촌. 밀면집 운영. 

 

한상철(정지순)_정우와 하늘의 고3 때 담임선생님. 

김무근(박원호)_정우의 장난꾸러기 친구

손찬영(강상준)_정우의 장난꾸러기 친구 2

도혜지(송지우)_빈대영 성형외과 간호사. 개원 창단 멤버. 

강진석(김재범)_정우가 의문의 의료사건이 있던 날 함께 수술 들어간 마취과 의사.

 

닥터슬럼프 등장인물관계도

닥터슬럼프 인물관계도
닥터슬럼프 등장인물관계도

 

닥터슬럼프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닥터슬럼프 1화, 2화, 3화... 다시보기 재방송은 JTBC, JTBC2, DRAMAcube, Dramax, ENA DRAMA를 통해 편성되어 있으니 본방 놓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닥터슬럼프 촬영지 장소

닥터슬럼프 촬영장소 JTBC 드라마 세트장을 비롯하여 헌책방 골목 블루박스 촬영지, 카페촬영지, 해수욕장 촬영지 및 여러 곳 알려드리겠습니다. 

  • 북촌 한옥마을 커피팩토리 북촌점_위치(주소) 서울 종로구 삼철로 5길 11
  •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_위치(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별로 219
  • 부산 용호별빛공원_위치(주소) 부산 용호동 용호부두장치장
  • 종로 중앙고등학교
  • 파주 문발리 헌책방 골목 블루박스_위치(주소) 경기 파주시 문발로 240-21
  • 종로 중앙고등학교
  • 서울 남산 다산 성곽길 갤러리
  • 수원 황구지천 벗꽃십리길
  • 강원도 속초 청호동 청호활어회센터 _위치(주소) 강원 속초 설악 금강대료로 67

 

 

재벌x형사 촬영지 장소(재벌형사 진승주 안보현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킹 받는데 매력 쩌는 우리 편! 재벌 잡는 재벌형사! 지금까지 이런 재벌은 없었다! 그는 재벌인가 형사인가sbs 금토드라마 후속 재벌x형사 이야기입니다^^ 재벌x형사 안보현, 수사덕후 박지현 강

sisalife.tistory.com

728x90

박형식과 박신혜는 <상속자들> 이후 10년 만에 호흡을 맞추는데요, 박신혜는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틱한 요소들도 있지만, 평범한 일상적인 이야기 속의 힐링이 있다"며 닥터슬럼프 관전포인트는 '힐링'이라고 말했습니다. 인생 상승 곡선을 달리던 여정우와 남하늘 두 인생의 심폐 소생 기를 다룬 로컬코미디 <닥터슬럼프> 오늘 밤 10시 30분 1화 첫 방송입니다. 본방 보러 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