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원더풀 월드 촬영지 장소 등장인물 권선율 장형자 한상 누구?

겸손한망고 2024. 3. 2. 00:30
반응형
모든 것은 그 해 여름,
그 날의 사건으로 시작되었다.

MBC 금토 드라마 밤에 피는 꽃 후속으로 <원더플월드> 드라마 1회가 3월 1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믿고 보는 김남주 배우도 컴백하고 차은우와 호흡을 맞춥니다. 아들을 잃은 엄마, 그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하는 은수현이 그날의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원더풀 월드 1회 방송에 아들을 죽음으로 몰아 넣은 가해자의 바지가랑이를 붙잡고 오열하는 엄마(김남주_은수현)의 연기김남주 배우의 표정, 행동들이 절규의 감정을 표현하는 보습을 보고 역시 김남주구나 했습니다. 김남주는 가해자에게 왜 그렇게 애절하게 매달렸을까요. <원더풀 월드> 첫방송부터 몰입되어 2회, 3회 더욱 기대가 되고 기다려지네요.
 
원더플월드 촬영 장소 등장인물 권선율 장형자 윤혜금 한상 출연진 정보 2회 예고영상 보러가기 몇부작으로 결말을 맺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원더풀 월드 정보
원더풀 월드 정보 보러가기
반응형

원더풀 월드 기본정보

장르 / 미스터리, 복수, 휴먼, 스릴러
방송채널 / MBC
재방송 채널 / MBC, MBC 드라마넷, MBC every1
방송 시간 / 금,토 오후 6:50분 ~

월더풀 월드 몇부작 / 14부작

제작사 / 삼화네트윅스
연출 / 이승영, 정상희_펜레터를 보내주세요 연출
극본 / 김지은_거짓말 거짓말, 전생의 웬수들, 청담동 스캔들, 순결한 당신 집필
스트리밍 / Wavve, Disney+
원더풀 월드 출연진 / 김남주, 차은우, 김상우, 임세미, 원미경, 박혁권, 길해연, 차수연, 양혜지, 진건우, 성지루, 오만석, 김우현, 임지섭, 이준, 강애심, 전현아, 진재희
원더풀 월드 등장인물관계도

원더풀 월드 등장인물 관계도
원더풀 월드 등장인물 관계도

 

원더풀 월드 등장인물

원더풀 월드 등장인물원더풀 월드 등장인물 권선율원더풀 월드 등장인물
원더풀 월드 은수현 권선율 강수호 한유리

원더플 월드 은수현(김남주)
전 심리학 교수이면서 작가입니다. 주변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사람이었죠. 긍정, 배려, 유쾌의 캐릭터였으니까. 그래서인지 마음이라는 것에 이끌려 심리학을 전공했고, 본인이 배우고 아는 것을 나누기 위해 교수라는 직업을 선택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강수호(김강우)를 만나 결혼해 가족도 이루고, 처음으로 집필한 책도 인기가 넘쳤고, 그야말로 탄탄대로 같은 인생이었습니다. 
 
그러나, 불행은 한순간에 수현을 추락하게 만드는데... 4번의 유산 끝에 얻은 아들 건우(이준)을 사고로 잃습니다. 그런데 사고낸 가해자는 반성은 커녕 수현과 아들을 조롱하기까지 엄마는 직접 복수를 결심해 가해자를 죽이므로 전과자가 되고 말아요. 그렇게 수현은 감옥으로 갔고 자신의 복수를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건우의 죽음은 여전히 의심가는 부분이 있어 수현은 다시 아들의 죽음에 관한 사건을 파헤치게 되는데...

 

원더풀 월드 권선율(차은우)

심장은 약하게 태어났으나 마음은 강한 아이. 선율은 자신처럼 아픈 아이들을 치료해 주겠다는 꿈을 지니고 살았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그런 꿈도 사라지게 되고, 유복했던 가정도 집도 누렸던 모든것이 사라져 버리는 바람에 세상에 대한 증오만 가지고 살 뿐이었습니다. 그런 일상에 익숙해져 살고 있는데 수현을 만나게 됩니다.
 
원더플월드 강수호(김강우)
은수현의 남편입니다. 전직 기자였고 현재는 보도국장을 맡고 있어요. 아내 수현과 아들 건우를 사랑하는 두 사람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바칠 그런 남자였습니다. 아들이 죽고 아내는 살인자가 되어 감옥으로 가고. 수호의 잘못된 선택으로 걷잡을 수 없는 파국에 빠지게 된다는데 과연 아들의 죽음에 무슨 관련이 있는걸까요.
 
한유리(임세미)
은수현의 친자매 같은 동생입니다. 어린 시절 너무 가난하고 불행해 제발 한 번만 행복하게해달라고 빌었는데 수현을 만나 그녀의 매니저로 일하며 수현을 사랑하고 좋아하고 수현의 가족들도 사랑하였습니다. 이후 한유리는 청담 편집샵 대표로 있는데 그런데 그해 여름 그날의 사건으로 부터 비극이 시작됩니다. 
 
오고은(원미경)
수현의 엄마이고 식당을 운영합니다. 곱게 키운 딸이 아들을 잃고 살인자가지 되어 먹지도 못하고 나날을 지냅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딸을 지켜야해서 이대로 쓰러질 수 없는 그런 엄마입니다.

 

300x250

원더풀 월드 장형자(강애심)

수현의 감옥 동료 수감자. 죄를 짓고 20년 형을 선고 받고 복역죽인 장기수입니다. 감옥에서 수현을 챙겨주는 인물이고 수현을 다시 일어설 수 있게 도와주는 사람입니다. 
 
강건우(이준) 수현의 6살 아들. 
홍수진(양혜지) 선율의 절친이며 터프팅 공예가입니다. 선율이 마은을 터놓는 사이이죠. 
박용구(김우현) 선율의 절친이며 폐차장 동료인데 선율의 일이라면 자신의 일처럼 도와주는 의리 있는 인물.
강태호(진건우) 신경외과 전공의.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형 수호를 아버지처럼 따르는데 실은 현수 수현을 더 좋아합니다. 
 
원더풀 월드 정명희(길해연)
수호의 어머니, 깐깐합니다. 혼자서 두 아들을 기자와 의사로 키워낸 프라이드가 강한 어머니이죠. 하지만 수호의 어머니도 그날의 사고로 인생 모든게 바뀌게 되요. 살인자가 되어버린 며느리는 아들 인생에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원더풀 월드 한상(성지루)

전직 형사였고 현재는 금은방 주인입니다. 실력이 있는 형사였지만 김준이 서울 시장으로 있을 때 수호와 함께 김준의 비리를 파헤치다가 짤린 유능한 인물입니다.
 
김준(박혁권)
전 서울시장, 현 한국 연합당 대표입니다. 정치계에서 대권을 거머쥐고 싶은 겉으론 카리스마와 매너있는듯하지만 냉혈한 본성이 감춰져 있는 인물로 출세를 위해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사람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빌런이지 싶습니다.  
 
윤혜금(차수연) 윤희재의 엄마, 수현과는 이웃사이, 금 갤러리 관장입니다. 아무도 혜금에 대해 정확히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아들 희재가뇌전증을 앓고 있어요. 
윤희재(진재희) 혜금의 아들. 건우보다 한살 많은 형입니다. 건우와는 친구처럼 지내는 사이이고 뇌전증을 앓고 있습니다.
 
권지웅(오만석) 수현이 복수를 하게 만든 그 가해자 인물. 수현이 죽인 남자. 
권민혁(임지섭) 사랑하는 가족을 빼앗아 간 사람ㅇ 대한 복수심이 가득해 인생을 막 살고 있는 남자. 
김시라(전현아) 심리학과 교수. 수현의 조력자가 되는 인물입니다.
 

원더플 월드 2회 예고영상 보러가기

2화에서는 건우(이준)의 복수를 한 수현은 교도소에 수감되고 7년 후 교도소 동료이자 수현을 도와준 장형자(강애심)의 부탁을 안고 출소하게 되는데...

 

아픔과 잘 이별할 수 있도록... | 2회 | 예고 | 원더풀 월드 | 만나면 좋은 친구 MBC

건우(이준)의 복수를 한 수현(김남주은 교도소에 수감된다. 7년 뒤, 같은 방 형자(강애심)의 중요한 부탁을 안고 출소하는데..!

playvod.imbc.com

728x90
권선율이 미스테리하네요.
궁금한 건 매주 금, 토
MBC 오후 9시 50분
본방 사수해야쥬~^^

 
 

원더풀월드 촬영지 장소

  1. 원더풀 월드 교도소 촬영지 장소_전북 익산 교도소 세트장
  2. 안산 대부도 구봉도 부부송 소나무(연인송)
  3. 서울 종로 이화동 벽화마을
  4. 원더풀월드 분향소 추모공원 촬영지_천주교 용인공원묘원
  5. 원더풀 월드 카페 촬영지_종로 에스프레소바 오덕새
  6. 연신내 칵테일바 머스트 힙합 라운지
  7. 용인 신봉초등학교 사거리
  8. 세운상사
  9. 기타 촬영지 장소_계속 업데이트 

원더플 월드 재방송 편성정보 

원더플 월드 본방 못 보신분들은 MBC, MBC 드라마넷, MBC every1, ENA DRAMA, MBC M 채널에서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하니 1화, 2화, 3화, 4화...계속 볼 수 있습니다. 김남주 배우의 연기가 정말 짱짱입니다. 

원더플 월드 재방송원더플 월드 다시보기
원더플 월드 재방송 다시보기

 

웨딩 임파서블 촬영지 장소 재방송 정보(등장인물 출연진 나아정 이도한)

결혼을 깨려는 자, 결혼을 하려는 자 결혼 반대 로맨틱 코미디 웨딩임파서블 드라마^^ tvN 새 월화드라마 이야기입니다. 지난 2월 26일 1회 방송 시청률 4%대로 출발 시청률이 좀 낮은 듯한데 2회에

sisa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