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넷플릭스 영화 여도둑들 평점 뭐지?(멜라니 로랑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 이자벨 아자니)

겸손한망고 2023. 11. 10. 09:40
반응형

넷플릭스 11월 1일 공개된
영화 여도둑들.
멜라니 로랑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프랑스 영화입니다.

요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나 드라마가 많이 나오는데
<여도둑들>도  제롬 뮐로 플로랑 뤼페르의 만화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어째 공개일부터
영화 여도둑들 평점이
그렇게 좋지가 않네요.    

 

멜라니 로랑의 작품이라 기대도 했고,
넷플 예고편에서는 흥미롭고 재미있게
펼쳐질 것 같은 영화 같아 보이던데
기대에 못 미치는 작품이었어요.
근데 저는 영화든 드라마든
보기 시작하면 재미가 있든 없든
끝까지 보게 되는 성격이라
의지의 한국인처럼^^ 끝까지 다 봤어요.

무튼 저는 마지막까지
여도둑들 영화 쿠키영상,
자막 올라가는 것까지
다 보았다는 후문이...

 

여도둑들 넷플릭스 영화 기본정보

영화 여도둑들 평점여도둑들 평점 영화
여도둑들 넷플릭스 영화 정보

 

여도둑들 프랑스어 / Voleuses
장르 / 코미디, 액션, 범죄, 어드벤처
감독 / 멜라니 로랑
등급 / 청불
러닝타임 / 1시간 55분
국가 / 프랑스 영화

여도둑들 출연진

멜라니 로랑_카롤 / 고액의 물건들을 훔치는 담당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_알렉스 / 스나이퍼
마농 브레슈_샘(삼) / 카레이싱 출신 드라이버
이자벨 아자니_마렌 / 카롤의 대모(보스)
펠릭스 모아티
필리프 카트린 

멜라니 로랑 작품활동(필모그래피)

마린, 숨 막히는, 6 언더그라운드, 바스터즈: 거친녀것들, 내일, 다이빙: 그녀에 빠지다, 갤버스턴, 광녀들의 무도회, 여도둑들, 더 나이팅게일(개봉예정)

 

<여도둑들> 영화 줄거리

늘 도망쳐야 하는 삶에 지쳐 은퇴를 결심한 프로 도둑. 하지만 간단해 보이는 마지막 한탕을 남기고 떠날 순 없기에 범행 파트너 그리고 도주를 도울 혈기 황성한 새 드라이버와 손을 잡게 되는데...
 
주인공 카롤(멜라니 로랑)과 알렉스(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가 스위스 금고에서 희귀한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이야기이다. 카롤과 알렉스는 그 다이아몬드를 다 처리하고 도둑의 삶에서 은퇴를 결심한다. 둘은 10대부터 단짝이다.
 


하지만 보스이자 카롤의 대모(이자벨 아자니)는 일을 그만두면 카롤과 알렉스를 죽이겠다고 협박한다. 대포를 피해 숲 속 깊이 들어가 은신하기도 하지만 대모의 용병들이 찾아내 은신처가 쑥대밭이 되는 일을 겪으면서 카롤은 은퇴하는 조건으로 마지막 일을 하게 된다. 
 
카롤의 마지막 임무는 비싼 명화를 훔치는 것. 이 일을 위해 카레이서 출신 운전사 삼(마농 브레슈)이 합류하고 여도둑들 세 명이 팀이 된다. 여기서 카레이싱을 좋아하는 나는 레이싱 장면이 나와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근데 삼이 레즈비언으로 나와요. 흠...
 
세 사람은 값비싼 명화를 훔치기 위하여 훈련을 하죠. 마지막 한탕을 위하여~
여도둑들은 여자 셋의 화려한 액션일 것 같지만 그냥 성장물 부류의 영화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사실 코미디 영화라서도 기대했는데 그다지 코믹한 부분도 속 시원하지 않았어요. 말이 나와서 말인데 시원하게 웃을 코미디 영화 한 편 나왔으면 좋겠네요^^
 
<여도둑들 결말> 그녀가 죽은것처럼 끝나는 줄 알았겠지만 죽은건 진짜가 아닙니다.  마지막 한탕을 끝내고 대모를 죽이고 셋이 결국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해피엔딩 마무리되는데.. 멜라니 로랑... 흠... 영화에서 보여주려는 게 뭐지.
 

영화 올빼미 소현세자 인조 학질 병 뜻

지난 23일 개봉한 영화 올빼미가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데시벨, 스트레인지 월드, 동감 등을 제치고 첫날 관객이 10만 명을 넘어서 박스오피스 1위로 즐거운 출발을 했네요. 맹인 류준열(경수

sisalife.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소년들
평이 괜찮던데 이번 주말엔
소년들 영화 관람해야겠습니다. 

*누가 코미디영화
추천해 주실 분 없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