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이슈라크 칸 나혼자산다 이슈락 (프로필 KODEZI 코데지 CEO)

겸손한망고 2023. 11. 27. 12:11
반응형

나혼자산다 이집트 여행 중에 만난 이슈라크 칸 (이슈락)과의 만남과 낯선 여행지에서 느끼는 경험으로 여행의 매력에 푹 빠진 김대호가 인스타 국적 회사 코데지(KODEZI) 이슈락CEO를 만난 방송분이 방영되었습니다.

 

이슈락크칸과 김대호는 이집트에서 친구가되었는데 방송 이후 이슈락이 19세의 CEO라는 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아슈락 칸 CEO 프로필 나이, 이슈라크 칸 회사 KODEZI(코데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슈라크칸 프로필 나이

나혼자산다 이슈락나혼산 이슈락
나혼자산다 이슈라크 칸 / 사진= 칸 홈피

 

반응형

이슈라크 칸 국적 / 미국

이슈락크칸 나이 / 20세_2003년생

나혼산 이슈라크 칸 인스타 / @ishraqkhan / 이슈락 칸은 현재 세계를 영행중에 있는데 그동안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브뤼셀, 일본 등 유럽 여러 나라를 경험하고 있으며, 한국 방문 계획도 있다고 해요. 

아슈락칸 코데지 홈페이지_www.kodezi.com

 

이슈라크 칸 이슈락은 8세에 이미 코딩방법을 배우면서 스스로 프로그래밍을 시작했고,  TeachMeCode라는 학습 플랫폼을 중학생 때 만들고, Java 코드 디버깅에 대한 StackOverflow 및 GitHub 저장소에서 훈련된 프로토타입 모델을 개발했으며, KODEZI를 설립하게 됩니다. 

 

"탁월함을 쫓으면 성공은 따라온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을 당신이 하고 있다면 당신은 잘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누군가 감수할 수 있는 가장 큰 위험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입니다."라며 이슈락은 본인이 말하는 대로 살고 있으며 위험을 감수하고 스릴을 추구하며 꿈을 꾸고 이루고 사는 삶의 여정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나혼산 이슈락 방송을 보면서 19세의 어린 ceo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슈락 칸도 어린 나이때문에 외면당한 적도 있었을 텐데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못한다는 그의 말처럼  여정은 결과가 아니어서 중요하다는 생각에도 박수를 치고 싶습니다.^^

 

이슈라크 칸 회사 /  KODEZI(코데지)

KODEZI 코데즈KODEZI CEO 아슈락 칸
이슈라크 칸 / KODEZI 코데즈 회사 CEO

 

300x250

이슈락은 고등학생 시절 대학을 갈 것인가, 회사를 차릴 것인가 결정에 직면했다고 합니다. 아슈락은 이미 스타트업을 위한 자금으로 8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을 때라서 대학이냐 창업이냐 기로에서 결정을 해야만 했다고 해요.

 

원래 목표가 CEO라는 직함을 갖는 것이 아닌 문제를해결하고 수백만명의 사용자에게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해요. 그것을 열심히 재미있게 하다 보니 오늘날 19세 CEO라는 직위를 가진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현재 코데즈 회사는 직원 12명으로 6개월도 안된시점에 누적 사용자가 200,000명이 넘었고, 이슈라크 칸은 고등학교 때 대학 프로그래밍과 비즈니스 수준의 과정을 수강했다고 해요. 천재인가 봐요^^

 

이슈라크 칸 경력

  • 2016년 TeachMe코드 개발. TeachMeCode는 아슈락 칸이 6학년 때 개발한 프로젝트로 학생들이 다른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을 가르치는 P2P 학습 플랫폼. 매달 수천 명의 방문자가 학생들이 주도하는 수천 시간의 프로그래밍 콘텐츠를 시청하고 제출함. 후에 kodezi로 전환.
  • 2019년 5월 코데지 창립. kodezi는 누구나 디버깅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즉시 코드를 디버깅할 수 있도록 해주는 RTP Global 및 Water tower Ventures의 지원을 받아 실시간으로 코드를 수정해 주는 AI솔루션을 구축하는 스타트업. 
  • 2020년 6월 ~ 8월 IO테스트 ML인턴. 
  • 2021. 7월 ~ 8월 플로리다 소화기 및 간 센터 머신러닝 연구원.

 

이슈락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문법 책 KODEZI를 만들기 위해 쉬지 않고 작업했으며, 클로즈드 베타 기간 동안 수천 건의 가입을 받았고 엔젤 투자자, 벤처 캐피탈리스트, 주요 기술 기업의 CEO들과 수많은 시간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렇게 코데지 CEO가 되기까지 즐기며 노력하였다고 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만 당신은 너무 어립니다."

"사람들이 이것을 사용하고 싶어 할까요?"

"내 생각엔 당신이 회사를 시작하는 것보다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해요."

아슈라크 칸도 이렇게 어려움도 겪고 지금의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그냥 되는 건 없죠.

728x90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등장인물 촬영지 웹툰 원작 결말 (사월 이미담 천명)

연인 파트 2 후속작으로 첫 방송 1회가 방영되었습니다. 최근 들어 세기를 넘나드는 드라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대세로군요!^^ 남궁민 bye~, 이세영 come on~! 이세영 배우는 옷소매 붉은

sisalife.tistory.com

 

이슈라크칸 CEO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에도 소개되어 인터뷰한 바 있습니다. 나혼산 이슈라크 칸 19세 어린 CEO 아슈락으로 김대호와 출연하여 우리나라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아슈락칸 귀감이 되게 인성도 성공자이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