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낮에 뜨는 달 촬영지 장소 기본 정보 (한리타 한민오 석철환)

겸손한망고 2023. 11. 2. 21:17
반응형

표예진 김영대 주연으로 ENA드라마 <낮에 뜨는 달>이 1회 방송이 되었습니다. 낮에 뜨는 달은 웹툰 원작으로 인기 있는 작품이었는데요, 한준오 역의 김영대와 강영화역의 표예진 및 출연진들이 원작의 인기를 뛰어넘는 드라마로 거듭나게 할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드라마들이 현대와 과거를 드나드는 내용들이 제법 나오네요. 낮에 뜨는 달도 백제 신라 시대와 연결되어지는 시대극도 나오고 현대 소방관과 아이돌 톱스타 등으로 출연하는 등 전생을 기억하는 뭐 그런 스토리로 이어지는 듯합니다.
 
암튼 요즘 드라마 너무 재미난것들이 많다는 점~^^ 볼 게 너무 많아요. 오늘은 낮에 뜨는 달 등장인물(출연진), 촬영지 장소, 원작 등 드라마 기본 정보 같이 알아보아요. 

낮에 뜨는 달 기본 정보

낮에 뜨는 달 한리타낮에 뜨는 달 석철환낮에 뜨는 달 한민오
낮에 뜨는 달 기본 정보 / 촬영지 장소

장르 / 판타지, 로맨스, 환생, 스릴러
방송 시간 / 매주 수, 목 오후 09:00
방송채널 / ENA
제작사 / 이이윌미디어
연출 / 표민수, 박찬율
극본 / 김혜원, 정성은
스트리밍 / Genie TV, 티빙, U-NEXT(일본), 라쿠텐 비키, Viu_세계
 

낮에 뜨는달 등장인물 

한준오(배우 김영대)_대한민국의 톱스타. 아이돌 준비하느라 고등학교 중퇴. 말을 하면 고급진 외모가 없어 보이는 스타일. 활자 공포증에 난독증까지. 부모대신 키워준 형을 흥신소 정도로 여기는 철없는 동생. 차량사고로 한강에 추락하면서 사망하는데 지박령 도하에게 몸을 뺏겨 다시 깨어남. 이후 자신을 구한 소방관 강영화에게 미친 듯 집착하며 그녀를 죽일 기회만 엿보고 있다. 본인은 무식한 철부지 망나니였는데 기품 있는 귀족 원귀 덕분에 인생 업그레이드 당하는 비운의 톱스타 한준오.
 
도하(배우 김영대)_신라 대장군. 왕의 총애를 받는 백전백승 신라 대장군. 왕의 명령을 가야를 멸망시킨 뒤 가야 유민 출신의 한리타와 슬프고 잔인한 인연으로 만난다. 
강영화(배우 표예진)_국내에 몇 명 안 되는 여자 소방구조대원. 수호신, 기적의 소방관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승승장구하는 중. 우연히 한준오를 구한 뒤 다시 살아 난 그의 집착과 계략에 기어코 한준오의 임시 경호원이 된다. 신입 경호원의 톱스타 한준오 지키기가 시작되는데...

반응형

한리타(배우 표예진)_가야 대장군의 딸. 도하에 의해 가야가 멸망하고 가족이 몰살당한 뒤 복수를 꿈꾸고 있다. 
한민오(배우 온주완)_준오의 친형. 상장을 앞둔 비기닝 엔터테인먼트 대표.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준오를 톱스타로 키워낸 독하고 강한 남자. 동생에게 한없이 자애로운 형.  
석철환(비기닝 엔터테인먼트 전 대표)_지은 죄에 짖지 않은 죄까지 뒤집어쓰고 연예계에서 영구 퇴출당한 자. 한준오와 강영화 주위를 맴돌며 두 사람을 위기로 내모는 인물.
 
소리부(배우 이경영)_도하의 양아버지. 신라의 왕 다음으로 부와 권력을 누렸던 최고의 권세가. 
정이슬(배우 정신혜)_준오의 전 여자 친구. 작품마다 남자를 갈아치우는 한준오의 전 여자 친구이다. 준오가 죽었다가 살아난 사건을 사기라고 믿으며 오로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는 여자. 구태주가 일으킨 사건으로 인해 위기에 처하자, 위기 극복을 위해 준오를 다시 애인으로 만들려고 한다. 
장윤제(배우 김동영)_준오의 매니저. 철부지 한준오의 뒤치다꺼리에 도가 튼 매니저. 준오가 그 철부지 준오가 아니라는 섬뜩함을 알아챈다. 
 
최나연(배우 문예원)_강영화의 룸메이트. 검도장을 연지 2년 차 사범. 긍정적인 스타일. 준오가 귀신에 씌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둘 사이를 반대한다. 
고경세(배우 이준혁)_비기닝 엔터테인먼트 전속 변호사
큰스님(배우 이영석)_신병을 앓고 있는 동석에게 해인이라는 법명을 내려 불자로 키움. 원귀의 처연한 속내까지도 꿰뚫는 인물. 전직 큰 무당. 현재는 작은 암자의 주지스님. 
 
해인스님(배우 신유로)_어린 시절 강영화에게 자신이 하고 있던 호신부를 건네준 장본인. 다시 만나게 되어 강영화가 자신의 지박령에게 죽게 될지도 모르는 위기에 처한 것을 알게 되고 그녀를 도우려 한다. 
구태주(배우 정현)_한준오에게 국민 남자 친구 자리를 빼앗긴 배우. 준오에게 배역이 빼앗겨 복수할 기회를 엿보고 있다.  
특별출연_가야 대장군 역으로 배우 안길강 출연.

300x250

낮에 뜨는 달 몇부작 / 14부작

낮에 뜨는달 출연진 / 김영대, 표예진, 온주완, 정웅인, 이경영
낮에 뜨는 달 ost / 오웬(O.WHEN)_내 곁에 있어줘요

낮에 뜨는달 원작 

네이버 웹툰_낮에 뜨는 달_혜윰 작가

 

낮에 뜨는 달 촬영지 장소

1. 낮에 뜨는 달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 촬영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이국적 풍경의 동편마을 카페거리입니다. (안양 동편마을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1동) 낮에 뜨는 달 촬영지 장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원래는 전원주택마을이었는데 동편마을이 개발되면서 카페 및 음식점 등이 생겨났다고 해요.
 
건물들이 유럽풍인 데다 정원도 잘 가꿔지고 주변에 둘레길도 형성되어 있어 가족단위나 알콩달콩 청춘남녀, 선남선녀들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할 만한 곳이며, 차도 마시고 식사도 하며 낭만적인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전에 tvN 드라마 <도깨비>도 이곳에서 일부 촬영했었습니다. 공유와 김고은도 촬영차 동편마을에 왔었다고 해요.

728x90

 

2. 낮에 뜨는 달 옥천 수생식물원 촬영지

낮에뜨는달 촬영지인 옥천 수생식물학습원입니다. 천상의 정원이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곳이에요. 옥천 수생식물학습원 근처 맛집도 들러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생식물학습원 방문은 실시간 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www.waterplant.or.kr
  • 위치 : 충북 옥천군 군북면 방아실길 255(대정리 100-10)
  • 문의전화 : 010-9536-8956 / 070-4349-1765 / 043-733-9020
  • 입장료 : 36개월 미만_무료, 3~7세_3,000원, 초. 중. 고등학생_4,000원, 일반(20~69세)_6,000원, 경로(70세 이상), 국가유공자, 장애인_5,000원, 단체_5,000원)
낮에뜨는달 촬영지 / 옥천 수생식물학습원

 

3. 낮에 뜨는 달 절 촬영지 장소

견성암_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진건오남로 390번길 284

 

4. 기타 낮에뜨는달 촬영지장소

  • 청주 열린도서관
  • 제물포시장_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27-57 제물포역 1번 출구
  • 망원한강공원_마포구 마포나루길 407 망원역 1번 출구
  • 롯데 타임빌라스_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1
  • 고급주택_경기 화성시 남양읍 활초리
  • 카페 희다 일산웨스턴돔점_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3 정발산역 1번 출구

 

혼례대첩 촬영지 장소 출연진 정보 1회 2회 재방송 (로운 조이현)

10월 30일 오후 KBS2 월화사극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혼례대첩은 조선시대의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원녀, 광부(원녀 광부 뜻 : 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말함)의 혼례작전을 펼치는

sisalife.tistory.com

낮에 뜨는 달 2화
시청률을 어떨까요?
즐 시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