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힘쎈여자 도봉순 범인 결말 작가 등장인물 정보(힘쎈여자 강남순)

겸손한망고 2023. 10. 24. 11:17
반응형

힘쎈여자 강남순 드라마를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시청하면서 저는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4화 최고 시청률 9.8%, 6화 8.1%를 기록하면서 회차가 지날수록 황금주와 류시오의 활약이 그려질 것 같습니다.
 
그러는 도중 힘쎈여자 강남순 2회에서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힘센 여자 도봉순> 안민혁 역으로 나온 박형식이 깜짝 출연해서 얼마나 반가웠던지^^ 박보영 박형식 두 분을 보니 힘센여자 <힘센여자 도봉순>이 떠오르네요. 작고 귀여운 외모, 엄청난 괴력을 가진 도봉순도 재미나게 봤거든요. 
 
강남순 인기에 힘입어 도봉순도 넥플릭스에서 인기입니다. 넷플에서 다시보기 가능하니 힘쎈여자 도봉순 강남순 두 드라마 다 보셔도 재미있을 거예요.^^오늘은 2017년도에 방영되었던 힘쎈여자 도봉순 기본정보, 등장인물, 출연진, 도봉순 결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정보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 등장인물힘쎈여자 도봉순 정보
힘쎈여자 도봉순 정보 / 사진=나무위키
반응형

방송 / 2017. 2. 4 ~ 4. 15 방영
장르 / 판타지,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 범죄, 액션
채널 / JTBC 금. 토 드라마
제작사 /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연출 / 이형민
극본 / 백미경
스트리밍 / 디즈니플러스, 티빙
 

힘쎈여자 도봉순 몇부작 / 16부작

시청률 / 9.7%
협찬 / 볼보, LG전자, 지티기어 등
힘쎈여자 도봉순 OST 음반 노래 / 힘쎈여자 도봉순의 OST로 나왔던 곡들은 정은지_그대란 정원, SURAN_Heartveat, 스탠딩 에그_어떨까, 청하_두근두근, 마마무_Double Trouble Couple, VROMANCE_ 사랑에 빠진 걸까요(feat. 오브로젝트), 에브리 싱글 데이_super Power Girl, 박형식_그 사람이 너라서입니다. 이 중 에브리 싱글 데이_super Power Girl은 기아 타이거즈 최원준선수 응원가로 쓰이고 있다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인물관계도

힘쎈여자 도봉순 인물관계도
힘쌘여자 도봉순 인물관계도

 

힘쎈여자 도봉순 작가 / 백미경

도봉순작가 백미경은 한국의 드라마 작가, 영화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집필 작품으로 SBS 강구 이야기, JTBC 사랑하는 은동아, JTBC 힘쎈여자 도봉순, JTBC 품위 있는 그녀, KBS2 우리가 만난 기적, tvN 날 녹여주오, tvN 마인, JTBC 힘쎈여자 강남순 TVING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2024 예정) 등을 집필하였습니다. 백미경 작가가 제일 애정하는 작품이 자신의 첫 작품인 < 힘쎈여자 도봉순>이라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인간이 사는 세상의 질서가 약육강식, 힘의 논리하에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에 여자가 남자보다 힘이 세진다면 세상은 어찌 될까 하는 발칙한 사상에서 출발한 이야기로 사람들에게 호쾌하고 통쾌한 다이돌핀을 줄 거라는 확신을 하면 도봉순 드라마를 기획하였다고 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등장인물(출연진)

도봉순(박보영), 안민혁(박형식), 인국두(지수), 도봉기(안우연), 황진이(심혜진), 도칠구(유재명), 나경심(박보미), 순심여사(백수련), 재순엄마(김수연), 공비서(전석호), 안출도(한정국), 안동석(심훈기), 백탁(임원희), 아가리(김민교), 김광복(김원해), 황현동(김기무), 조희지(설인아), 정미화(윤예희), 오돌뼈(김원해), 육팀장(최무인), 불곰(오순태), 넉보이(양주호), 헐랭이(최형), 돋보기(김원석), 범인 김장현(장미관), 촬스 고(윤상현), 니자무띤 스님(권혁수) *특별출연 아나운서 강지영
 

힘쎈여자 도봉순 줄거리(결말)

힘쎈여자 도봉순 범인힘쎈여자 도봉순 등장인물
힘쎈여자 도봉순결말 줄거리
300x250

어마한 괴력을 가지고 태어난 도봉순(박보영)이 똘끼충만한 CEO 안민혁(박형식)과 정의의 형사 안국두(지수) 사이에서 성장하며 사회악을 쳐부수는 걸크러쉬 드라마입니다. 어느 날 힘센여자 도봉순의 괴력을 목격한 안민혁은 두 눈으로 직접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봉순의 괴력을 보고 말았죠. 
 
안민혁(박형식)의 경호원으로 취직한 도봉순(박보영)은 24시간 민혁을 밀착마크하고, 이 와중에 정체모를 누군가로부터 습격을 당할 뻔합니다. 봉순과 함께 협박범을 잡으러 간 민혁은 협박범을 단숨에 제압하는 봉순을 보고도 믿을 수 없어 합니다.
 
한편, 백탁파의 두목 백탁(임원희)은 자신의 부하들이 봉순에게 당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고 봉순의 뒷조사를 시작해요. 봉순은 늦도록 집에 오지 않는 경심(박보미)을 찾으러 나갔다가 연쇄납치 용의자와 마주치게 됩니다. 국두는 범인에게 두 번씩이나 노출된 봉순이 걱정돼 봉순을 민혁 집에 보내고, 본격적인 동거에 들어간 봉순을 위해 황진이(심혜진)는 혼수 챙기듯 바리바리 짐을 싸 보내죠.^^
 
한 집에 모이게 된 세 남녀. 그들 각자의 의심과 불안 때문에 잠을 자는 대신 밤새며 놀기로 합니다. 민혁은 본격적으로 봉순의 힘 조절 훈련에 들어가게 되고, 민혁을 괴롭히던 협박범의 정체가 밝혀지고, 봉순은 우울한 민혁을 달래주기 위해 갖은 애를 쓰고. 어쩌다 보니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게 된 봉순과 민혁은 알게 모르게 마음이 가까워지기 시작하는데.. 사랑이 싹트는 건가요^^
 
한편, 백탁은 부하들이 끊임없이 봉순에게 당하자 해결책을 찾기위해 촬스고(윤상현 분)를 초빙하는데.. 봉순을 찾아온 민혁과 국두는 봉순이 백탁파와 싸우는 광경을 보게 되고, 위험에 빠진 봉순을 위해 몸을 날립니다. 봉순은 자기 때문에 아픈 민혁에게 마음이 쓰이고, 민혁은 그런 봉순의 마음이 고마운데...

728x90
힘쎈여자 도봉순 작가힘쎈여자 도봉순작가
힘쎈여자 도봉순(강남순 스핀오프작)


연쇄납치사건의 범인이 진범이 아님을 아는 봉순은 직접 범인을 잡으려고 하고, 민혁은 위험에 다가가려는 봉순이 걱정돼 봉순을 회사에 묶어 둘 방법을 고민합니다. 그러면서 민혁의 고백을 받게 된 봉순은 혼란스럽고, 국두에게 보이던 후광이 민혁에게서 보이기 시작합니다.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하는 봉순과 민혁. 민혁은 워크숍을 핑계로 봉순을 바닷가에 데리고 가요. 민혁과의 연애로 꿈꾸듯 행복한 봉순에게 갑자기 경심으로부터 끔찍한 메시지가 도착하는데... 경심이 폐차장에 갇혀있다는 단서를 발견한 봉순은 폐차장으로 향하고, 민혁은 혼자서 위험을 감수하려 하는 봉순 때문에 괴롭고 힘들다. 밤늦은 시간 장현으로부터 메시지가 도착하고, 봉순은 혼자 장현을 찾아갑니다.

쓰러진 봉순을 집에 데리고 온 민혁. 힘을 잃은 작고 연약한 봉순을 바라보며 민혁은 자신의 진심 어린 사랑을 전합니다. 서로를 향한 진심어린 사랑을 확인한 봉순과 민혁은 쉽게 잠이 들지 못하고, 봉순은 늦은 밤 민혁을 찾아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결말) 국두에게 쫓기던 장현은 총상으로 의식이 점점 흐릿해지고 김장현은 전국에 수배령이 내려지고, 납치범의 괴략에 빠져 도봉순이 힘을 잃어버려요. 경비 아저씨를 범인으로 오인해 힘을 잘못 써서 그렇습니다.  국두가 범인을 발견해 총을 쏘지만 놓칩니다. 범인은 옥상에서 봉순을 납치하고 시한폭탄을 설치하고 사라집니다. 폭탄이 터지기 7초 전 봉순의 힘이 다시 돌아오게 도어 하늘 높이 던져 탈출을 합니다.
 
밀항을 하려던 납치범을 봉순은 민혁 국두와 공조하여 김장현을 잡으러 갑니다. 도봉순이 도망가는 범인에게 철장을 가져가라며 던지면서 가두고 납치범이 잡힙니다. 범인이 검거된 뒤 평화를 찾은 도봉동. 봉순 역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봉순은 더 이상 끓어오르는 정의의 힘을 주체할 수 없습니다. 민혁은 가출한 도칠구를 찾아가 봉순과의 결혼 승낙을 받아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해패엔딩~
 

힘센여자 도봉순 촬영지 

- 도봉구 도봉동
- 종로구 이화마을 등등
- 이 때 도봉동 주민들이 힘쎈여자 도봉순 드라마가 도봉동을 우범지역으로 묘사해서 피해를 준다고 민원이 들어가 도봉구청이 방심위에 심의조정 신청을 했다가 취소하는 해프닝이 있었는데 드라마를 보면 도봉구에 해가 될 만한 것들이 없는데 의아하다며 오히려 도봉구 홍보가 되어 드라마에 감사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있었습니다. 

 

힘센여자 도봉순 다시보기 

스트리밍은 디즈니플러스와 티빙에서 가능하고 JTBC 홈페이지에서도 다시 보기(유료) 가능합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7/04/15 종영 https://tv.jtbc.co.kr/dobongsoon

tv.jtbc.co.kr

도봉순 다시보기 넷플릭스에서도 가능하고요, 도봉순의 스핀오프작으로 <힘쎈여자 강남순>이 현재 jtbc 토, 일 드라마로 오후 10:30분 방송 중에 있으니 같이 보시면 재미있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까지 방영되었는데 최고 시청률이 10%대로 인기가 좋습니다. 더불어 2화에서 잠깐 소개되었었는데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 여자 강남순의 관계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네요.
강남순 포스팅하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도봉순
7화 ~ 16화까지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