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옹성우 군대 자동차 협찬?(프로필 본명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겸손한망고 2023. 11. 1. 19:57
반응형

힘센여자 강남순이 인기를 끌면서 힘센여자 도봉순2, 재방송 시간, 영탁 등장, 회차정보, 류시오, 황금주 등 출연진에 대해서도 드라마의 모든 정보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의 모델 나오미 캠벨도 힘쎈여자 강남순의 애청자라고 밝혀지면서 배우 김정은이 자신의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선천적으로 어마어마한 괴력의 힘을 가지고 태어난 도봉구에 도봉순! 강남구에 강남순!! 강남순의 엄마 황금주, 강남순의 외할머니 길중간 이 세 사람이 강남을 중심으로 약한 놈들을 때려잡는 마약범죄 이야기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힘쎈여자 강남순 강희식 옹성우
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강희식)

 
과거 그룹 워너원의 멤버이자 극 중 강희식 역으로 활약 중인 옹성우. 군대 간 것으로 기억하는데 드라마에 나와서 옹성우 소식 근황이 궁금해지네요. 오늘은 옹성우 프로필 본명 강남순에서 타고 나오는 자동차 등 궁금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1. 힘쎈여자 강남순 강희식 옹성우 
  2. 옹성우 프로필
  3. 옹성우 군대
반응형

힘쎈여자 강남순 강희식 옹성우

경찰대 출신 수재, 강한지구대(강남 한강지구대의 준말) 소속 경위. 강남지구대는 이름은 지구대이지만 언더커버로 마약수사를 하는 듀얼수사대입니다. 그러나 언더커버란 명분으로 다른 민원팀과 같이 근무를 하기 때문에 민원에 일이 바빠 언더커버는커녕 오버커버가 되고 있는 실정이죠. 
 
그러던 중 만나게 된 힘쎈여자 강남순! 강남순의 힘센 모습을 보고 강희식은 충격을 받습니다. 강희식을 언듯 들으면 간이식이라고 들리기도 하죠. 극 중 강남순도 강희식을 부를 때 간이식이라고 부릅니다. 희식은 서울대 출신 엘리트(희식은 빼고)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머리도 좋습니다. 
 
남순에게 호기심과 동경심까지 생겨 자꾸만 호감이 가는 상태. 그렇게 남순이 곁에 머물며 그녀의 사생활 일부가 되어 힘센여자 강남순과 의기투합해 사회악을 깨부수려 하는 인물이 간이식 강희식입니다. 

옹성우 프로필

옹성우 프로필옹성우 군대옹성우 본명
사진= 옹성우 인스타 / 잘생깄다^^

300x250

옹성우 나이 / 28세_1995년생

옹성우 가족 / 부모님 옹성은(누나) 
학력 / 상인천초등학교, 구월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동서울대학교
병역(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6보병사단 복무 중(2023. 4. 17 ~ 2024. 10. 16)

옹성우 본명 / 옹성우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판타지오
그룹 / 2019년까지 워너원(Wanna One) 멤버
옹성우 팬덤 / 위로(WELO)
옹성우 팬카페 / 옹리유
옹성우 인스타 / @osw_onge

옹성우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별빛이 내린다, 20세기 소녀, 서울대작전, 인생은 아름다워, 정가네 목장, 힘쎈여자 강남순 등
 
옹성우 취미는 사진촬영, 특기는 드럼인데 중학교 시절부터 '돈키호테'라는 밴드부에서 드럼포지션을 맡아 밴드대회에 출전해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답니다. 기타도 칠 줄 알고 해금연주, 매드클라운, 범죄도시의 독사, VJ특공대 성우, 베놈, 강아지, 고양이 성대모사, 엄지손가락 180도 꺾기, 혀 돌리기, 귀접었다 펴기, 눈 모으기, 피부 늘리기 등 다양한 개인기를 보유한 개인기 부자라고 해요.  
 
옹성우 배우가 옹씨로는 국내에서 최초연예인이래요. 옹 씨가 흔한 성씨는 아니지요. 판다지오 연습생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하여 보이그룹 워너원에 발탁이 되어 활동하다가 2019년 1월에 마지막 콘서트 Therefoer를 마지막으로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였습니다.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으로 배우 데뷔하여 백상예술대상 신인 남우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하였죠. 이후에도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커피 한잔 할까요? 최근에는 힘쎈여자 강남순 등의 작품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옹성우 자동차

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강희식) 자동차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포드 브롱코 중형 SUV 차량으로 한강 근처에서도 차량이 나오고, 어디였던가 지하도 지나갈 때도 차량이 나왔었죠. 힘쎈여자 강남순 드라마 협찬사가 포드모터컴퍼니 인걸로 보아 드라마에 나오는 포드, 링컨 차량 다 협찬 자동차로 보입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 군대

옹성우 군대옹성우 군입대옹성우 입대
힘센여자 강남순 옹성우 군대

728x90

입대 전 머리 자르는 모습인데요. 저 때 마음은 어떨까요. 옹성우는 올해 4월에 입대하여 현재 육군 현역으로 군복무 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힘쎈여자 강남순> 제작발표회에도 참석하지 못해 영상으로 인사를 전했지요.  

지난 10월 9일부터 열렸던 2023 지상군페스티벌 버스킹무대에서 군가메들리, 슈퍼샤이 등 군복을 입고 군무를 추어 팬심을 한번 더 뒤흔들어 놓네요.^^ 현장은 난리난리 6.25 때난리는 난리도 아니게 팬들의 환호성에 옹성우는 오랜만에 만나는 팬분들 덕분에 기분이 매우 좋았을 것 같습니다. 옹성우 군대 군복... 이날 너무 멋지더라고요. 
 

 

혼례대첩 촬영지 장소 출연진 정보 1회 2회 재방송 (로운 조이현)

10월 30일 오후 KBS2 월화사극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혼례대첩은 조선시대의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원녀, 광부(원녀 광부 뜻 : 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말함)의 혼례작전을 펼치는

sisalife.tistory.com

 
힘센여자 강남순 옹성우 배우는 차기작으로 영화 2편과 드라마 1편 공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으로 변신하여 재능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모쪼록 옹성우 배우 군복무 잘 마치고 건강하게 팬들 앞에 돌아오시기를 기다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