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대전출신 연예인 누가 있나 알아보니

겸손한망고 2020. 11. 15. 16:34
반응형

 

대전 출신 연예인,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제가 아는 연예인만 올려요.

 

 

사진 출처 SBS홈페이지

 

요즘 개천용에서 활약하는 권상우!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첫 번째.

추리의 여왕 찍을 때 대전컷 있었는데

권상우가 추천했나....^^

 

 

사진 출처 SBS홈페이지

 

박해미

벌써 몇 년 되었죠.

남편일로 힘들었던..

두 명의 남편 때문에

고생한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어릴 때는 부잣집 딸로 300평

저택에 살았었다고 해요. 

 

 

사진 출처 MBC홈페이지

 

유이

최근 SF8 '증강콩깍지'라는 드라마에

배우 최시원과 함께

미래형 데이트앱에서 벌어지는

썸남썸녀의 리얼공감 로맨스로

열연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사진출처 송중기트위터

 

송중기

최근 tbN 토일드라마 '빈센조'촬영

열심히 하고 있데요. 

12월 방송예정. 이제 티비에서 

볼 수 있겠습니다.

 

 

사진 출처 MBC홈페이지

김준호

김준호도 중학교 시절까지는

아버지 무역사업으로

부유했다고 하네요.

또한, 김준호는 후배들 사이에서는

개그맨의 아버지로 불릴정도로

동료들에게 평판이 좋다고 합니다.

최근에 미우새에 출연해

개그맨 김준호의 일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사진출처 KBS홈피

 

박영규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 아빠로 유명하죠.

박영규는 작년 4번째 결혼을 했다는...

연예인들의 결혼 생활...

 

 

사진출처 SBS홈

 

서경석

대전 출신 뇌색남으로

유명한 방송인이죠.

이윤석씨와 콤비로도 유명한

화살코인 서경석입니다.

최근에는 공인중개사 시험

1차 합격소식도 있었지요.

왜 공인중개사 시험을 본거지..^^

 

 

사진출처 MBC홈피

이보영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 출신.

지성과 행복한 결혼으로

최근 둘째아이를 출산하고

곧 방송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사진출처 SBS홈피

 

김학도, 신윤정

김학도는 최근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트롯 실력을 보이기도 했구요, 

 

신윤정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MBC공채 탤런트였는데

공채 합격후 MBC허락 없이

영화에 출연해서

MBC가 출연정지 징계를 하였죠.

이후로 방송계에서 묻혀버리는

90년대 활동 비운의 연예인?입니다.

 

 

사진 출처 KBS홈피

 

신승훈, 한은정

신승훈은 대신고등학고,

충남대학교를 졸업한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죠. 

아버지가 기타 선물을 해준게

가수 인생의 기폭제가 되었다고 해요.

 

한은정은 최근 한다감이라는

본명으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펀스토랑에서 한다감의 집이

소개되기도 했는데

1000평에 달하는 대지를 보유한

한옥집이더라구요.

세종시 금남면에 위치한.

넓긴 넓어요~ㄷㄷ

 

 

사진출처 tvN - 조보아 이쁘당~

 

조보아

최근 구미호뎐에서 활약하고 있고,

골목식당에서도 볼 수 있었죠.

 


그 외에도 대전출신 연예인이

많이 있네요~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

푸른거탑의 백봉기

최봉서 현석 김지미 김형자 정호근

이선규 이창명 최우리 노정렬 정혜원

백제이 박지헌 김주연 유지현 마부스 

심신 황기순 하윤정 ....

 

아이돌들도 많이 있다는데

아이돌쪽은 잘 모르겠네요...지송.

 

윗 분들 말고도

대전출신연예인들이

상당히 많이 있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셔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