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셰프스키친 삼척쏠비치 뷔페 실방문자 후기

겸손한망고 2023. 1. 12. 17:50
반응형

쏠비치 삼척웨딩 결혼식장
방문하게 되어서 기록해봅니다.^^

검색해보니 쏠비치리조트 대명콘도
지역마다 있더군요.
저는 가보지는 않았지만
쏠비치 삼척, 양양, 진도 중에
사진으로 보니 진도쏠비치가
제일 멋져 보이던데...
가보신 분들은 어떠셨나 모르겠네요~

삼척쏠비치리조트도 너무 이쁘고 좋았어요!

결혼식 신랑신부 보고,
축하해주고,
어른들께 인사드리고
점심 식사를 위해
삼척쏠비치 뷔페를
가게 되었지요.

뷔페를 가면 웬지
몇 번은 기본으로
돌아줘야 할 것 같은 기분.
저만 일까요

근데 막상
그렇게 많이
못 먹더라구요.
나이 먹을수록
더 그래요ㅠ

삼척쏠비치 웨딩 뷔페
같이 즐기실래요?

식당 이름은
셰프스키친

반응형
셰프스키친 오션뷰 쏠비치 뷔페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자리로 앉았습니다.
뷔페에 가면 원래는
음식들 가까운 곳으로 앉지만
셰프스 키킨 뷔페는
창가로 안 앉을수가 없어요.
여러분도 혹시 기게되면
바다뷰가 보이는
창가쪽으로 픽하시길요~!!


두번째


두번째 접시는
제가 좋아하는 고기류
담아왔습니다.
역시 고기는 맛있엉.

그러나 옛날처럼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나이 먹는 증거인가...


음~ 맛나다



다른 가족들도 잘먹네요.

이곳 셰프스키친 뷔페
사람이 일반 결혼식장처럼
혼잡하지 않고 공간이 넓다보니
여유롭게 시끄럽지 않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음식들도 맛있었습니다.


728x90
쏠비치 바다뷰 뷔페



이 날 아들 컨디션이 안좋아서
아쉬웠습니다.ㅜㅜ
예식끝나고 쏠비치 주변으로
바닷가도 좀 거닐까했는데...

아픈 울아들은 얼마나 힘들겠어요.
그래서 바닷가는 다음을 기약하고^^
눈으로 다 봤습니다.

참고로 삼척 쏠비치 오션플레이 있는데
여기도 시간이 안되어
못 들러왔네요.ㅠㅠ
담에 가면 꼭 놀다와야지.

셰프스키킨 뷔페 후식


이제 배부르게 다 먹었습니다.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니죠.
그 이름하여 후식ㅋㅋ
사실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너무 이뻐서 사진 찍으려고
종류별로 담아왔어요.

딸은 특히 브라우니가
맛있다고 합니다.
브라우니 위에
장식한 초코릿에도
삼척쏠비치가 그려져있어요.
귀여움.

맛있음.


식혜, 수정과까지
깔끔하게 식사 끝.

이상,
삼척솔비치 셰프스 키킨 뷔페
다녀온 이야기였습니다.

솔비치삼척,
꼭 댕겨오이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