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감자치즈전 만들기 감자요리 채칼 후추통비추 홈요리 레시피

겸손한망고 2021. 8. 26. 19:39
반응형

그냥 두서없이
막 해먹은 감자치즈전.
기록으로 남겨보아요^^

뽀얀~ 감자 세개^^
저는 두 개만 사용하겠습니디ㆍ.


채썰어 주세요.


채째채채채채.....ㅎㅎ

소금 뿌리고


후추뿌리고

아참 저 후추통 비추입니다.
ㄷㅇㅅ에서 3000원주고 삿는데
후추가 너무 확 쏟아져요.
왕짜증ㅜㅜ

튀김가루나 부침가루등
가루류를 조금만 뿌려주세요.
가루가 겉돈다는 느낌의 양만^^
저는 튀김가루로 했습니다.


휘리릭 휘리릭 비벼주세요.


팬에 기름은 좀 넉넉히 둘러주세요.


비벼둔 감자채들을 팬에 펴요펴요.
최대한 앏게얇게요~

자주 뒤집지말고 채썬 감자가
투명색을 띨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어느 정도 투명색이 되면
뒤집어주세요.
노릿노릿한 색이 될때까지
부쳐줍니다.

그리고 전을 1/2지점까지
치즈를 듬뿍 얹은 후
나머지 반쪽을 덥습니다.

치즈가 녹을때까지 앞뒤로
노릇 노릇 익혀주세요.

완성감자치즈전

저 반달속에 치즈가 엄청있는데
사진을 못 찍어뒀네요ㅠ
정말 맛있는 치즈감자전이 되었어요.

엄청 간단하쥬?

여기에 션~한
맥주나 막걸리 한 잔😁❣크아~

여기까지 읽어주시다니
너무나 감사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