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우리동네 냉면장인 임사부 물냉면 숯불고기 배달음식

겸손한망고 2021. 5. 21. 19:39
반응형


날도 으스스한데 냉면 땡기는 날^^
냉장고에 냉면 있는데
해먹긴 귀챦고, 배달앱 뒤지다가
임사부라는곳에 시켜먹어봅니다.

깔끔하게  이렇게 배달되어 왔어요.
저런 재밌는 봉지에^^

드물게 냉면에 배를 다 넣어줬네요.
배가 들어있는 냉면 오랫만입니다.
배달냉면에 배가 들어있었던가요...
여튼,
배랑 오이, 냉면김치, 달걀까지
깔끔히 들어있군요.


국물먼저 먹어보고 면 시식을 하겠습니다.
오이 싫어하시는 분은  주문하실 때
미리 빼달라고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국물맛이 다행히
기성품육수 맛이 아니예요.
하긴 이름걸고 하시는데
그럴리 없겠쥬?
맛있네요.
국물까지 다 먹어버렸습니다.

오늘 날씨도 쌀싼한데
으메 춥네요.
면도 다행히 불지 않게 와서
맛있게 한 그릇 했습니다.


냉면엔 고기?
고기엔 냉면?

냉면만 왠지 허전해서
직화 숯불고기 시켰는데
고기 많이 먹어본 저는 별 세개입니다.
앞다리살이나 뒷다리살 같은데
제 생각에는 양이 좀 적어도
삼겹이나 목살같은데를
구워주면 좋겠네요.


그래도 저녁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