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세종맛집, 메이더스롤까스. 가족과 외식하기 좋은 곳

겸손한망고 2020. 12. 1. 11:54
반응형


몇일 전 개업한다는
현수막 보았거든요.
개업한지 몇 일 안되어서 갔어요.
돈까스 먹고싶어서 갔지요.
메이더스롤까스.

참치롤까스
치즈롤까스
김치롤까스
고구마치즈롤까스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롤까스 가격은 8천원,
양이 많아서
남은거 포장해왔어요.

 


이집 롤까스는
느끼한 맛이 덜하고,
바삭하고,
깔끔했어요.



우동 한 그릇 추가


우동도 한 그릇 주문했는데
오천원이구요,
맛은 평범적인 맛이네요.

그냥우동,

김치우동,

모밀우동이 있네요.

담에 모밀우동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금수저, 금젓가락이
맘에 들어서 찍어봤어요~^^
이쁜데요. 금수저.


그냥 물컵까지 찍어봤어요


개업 한 집 답게 실내는 깔끔하네요.
의자다리, 테이블 다리도 금테 금테ㅎㅎ
맘에 드네요. 금 금 금.


롤까스 땡기는 날,
지인들과 함 방문해보세요~

오늘 어때요?^^

 


[메이더스롤까스] 찾아가는 길 http://naver.me/5G4tRPJS

 

네이버 지도

새롬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