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리뷰

2020년도 일반 현용주화세트 구경하세요.

겸손한망고 2020. 11. 12. 16:53
반응형

 

화폐 중에 유일하게

(실은 다른 화폐는 비싸서..ㅠㅠ)

현용주화세트에 관심이 있어서

매년 구매합니다.

 

11월 3일부터 3차에 걸쳐서 판매하는데

화폐수집하는 분들이 접속이 어찌나 많은지 

구매완료까지 기다리느라 힘들었네요.ㅠㅠ

 

그 제품이 도착했어요.

 

 

 

 

 

1인 최대 구매수량이 5개로 제한되어

있어서 5개만 구매합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으니까^^

 

 

 

 

 

제가 좋아하는 거라 그런지

주화세트가 반짝반짝 넘 이쁘네요.

올 해는 총 120,000세트 발행했거든요.

다른 해보다 많이 발행했네요.

 

 

 

 

 

2020 현용일반주화세트 앞면과 뒷면이예요.

이쁘죠?

외국에 사시는 지인들에게

기념으로 한국 주화를 선물로 주려는

사람들도 많이들 구매합니다.

 

 

 

 

주화명세서라고

주화마다 소재나 사이즈, 무게,도안  등을 

설명해 놓았습니다.

겉 포장지와 일체형으로 

포장 안쪽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저렇게 받침대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장식장 같은 곳에 진열해 놓아도 좋아요.

먼지 안타는 곳에 조심히...

저는 그냥 배송 받은 그대로 둡니다.

이렇게 모아둔 주화들을 어느 날,  

하나 하나 꺼내보는 날은

소소한 행복에 젖어

하루가 흐믓하고 즐거운 거

저만 느끼는 기분일까요 ㅎㅎ

 

 

이쁘당

 

현용주화를 감상 또는 소장하고싶어서

소확행의 즐거움으로 구매한

2020년 현용주화세트 였습니다.

 

구경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