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냉동식품 추천 가성비 김치치즈주먹밥 해쉬브라운

겸손한망고 2021. 4. 16. 10:20
반응형


여직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처음 가봤어요.
거의 인터넷 쇼핑으로 구매를 하다 보니
대형마트를 그다지 갈 일이 없었는데
딸이 친구 생일선물로 보드카를 선물한다고
(주류는 인터넷 배송이 안된 데나 뭐래나..)
같이 가자는 꼬임에 넘어가서
계획에도 없던 냉동이를 데려왔네요.

김치 치즈 주먹밥도 딸의 추천으로
사실은 딸이 떼써서 구매했답니다.
난 왜 돈 쓰고 있냐...

여하튼 먹어본 소감을 적어볼게요.


봉지 속에 이렇게 낱개로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출출할 때 또는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 먹기 좋네요.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 프라이팬 등에
데워 먹을 수 있어요.
세 가지 방법으로 다 해 먹어 봤는데
저는 전자레인지가 제일 맛있었어요.
2분 30초. 시간도 제일 빨라요.
겉을 바삭하게 드시고 싶으면 에어프라이 추천!
약간의 기름 냄새랑 같이 먹고 싶으면 프라이팬.
추천드립니다.

짜파게티랑 저 삼각주먹밥 한 개랑 같이 먹어도
손색없겠네요.


드디어 전자레인지에 데웠습니다.
일단 삼각모양이 예쁘죠.



뜨거워서 그리고 손에 묻는 거 싫어서
마침 잘라 놓은 마른 김을 삼각주먹밥에 감싸서
시식했습니다.


한 입 베어 무니 속에 치즈가 딸려 나오는데
밥보다 치즈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치즈 좋아하는 1인이라^^)

 


냉동실에 두고 가끔 끄내 먹으면 좋겠는
내 돈 내산 냉동식품 김치치즈주먹밥 리뷰였습니다.


더불어 덤?으로 사 온 해쉬브라운.
양이 많은 것 같지만 우리 가족들은 조만간에
저걸 아작 낼 것입니다.
다 먹으면 이제 내년에나 사줘야지...


소분해서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아참, 저 통 죽통인데요. 저번 날 발치하고
배달시켜서 먹고 통이 너무 좋고 튼튼하고
그냥 버리기 아까워서요.

혹시나 해서 씻어뒀는데
저런 냉동식품 담아 보관하니 딱 좋아요.

깨끗이 씻어 착착 포개서 보관하면
자리도 그렇게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이것도 팁이라면 Tip일까 그냥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노릿하게 구워졌네요. 에어프라이 작품입니다.
에어프라이 십분, 기름 바르지 말고 그냥 구우세요.
한 번 튀겨 나온 거라 기름 안 발라도 됩니다.

저기에 시즈닝가루 뿌려먹어도 좋아요~
저는 네네치킨에서 치킨 시켜먹었을 때
치트킹가루 준거 뿌려먹었더니 훨씬 낫더라고요.

이상 괜히 딸하고 동행해주었다가 냉동식품
사들고 온 저의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거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