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촬영지 포항 원작 웹툰?

겸손한망고 2023. 8. 23. 22:55
반응형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 오늘 23일(수) 1회, 24일(목) 2회가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됩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드라마는 16부작으로 3백 년 전 봉인되었던 금서를 가지게 되는 말단 이홍조 공무원과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되는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로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보아(이홍조), 로운(장신유), 하준(권재경), 현봉식(공서구), 이봉련(마은영), 유라, 미람(유수정), 박경혜(손새별), 안상우(나중범), 임현수(박기동), 유순웅(오삼식), 박재준(오우람), 이필모(장세헌), 정혜영(송윤주), 김혜옥(은월), 이태리(김욱), 김권(이현서) 등이 출연진으로 나옵니다. 조보아 배우가 공무원 역할을 어떻게 잘 소화해 낼지 기대가 됩니다. 
 
<이연애는불가항력>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 등장인물, 회차정보, 촬영지 장소 세트장 등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온주시청 공무원 이홍조(조보아)와 최강 로펌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첫 만남은 또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1회, 2회 등 기본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기본정보

이연애는불가항력 촬영지 이연애는불가항력 촬영지 장소
이연애는불가항력 기본정보
반응형

이 연애는 불가항력 몇부작 / 16부작

방송 시간 / 수, 목 오후 10:30
제작사 / SLL, CJ스튜디오
이 연애는 불가항력 방송채널 / JTBC
연출 / 남기훈
극본 / 노지설
출연진 / 조보아, 로운, 하준, 현봉식, 이봉련, 유라, 미람, 박경혜, 안상우, 임현수, 유순웅, 박재준, 이필모, 정혜영, 김혜옥 김권, 이현서 등
등장인물 / 이홍조, 장신유, 권재경, 윤나연, 공서구, 마은영, 손새별, 유수정, 나중범, 박기동, 오삼식, 오우람, 윤학영, 장세헌, 송윤주, 은월, 김욱 등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 박원, 훈정양, 재만, 정효빈, 서기, 린, 노을, 보라미유 등의 부르는데 방송이 된 후 공개될 것 같습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1회 재방송
08:39 /JTBC2
10:02 /JTBC2
12:56 /JTBC2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장인물 관계도

이 연애는 불가항력 출연진 등장인물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장인물관계도
300x250

제작진은 온주시청에서 살아남기 위해 민원해결사가 되는 녹지과 9급 공무원 이홍조와 장신유의 의미심장한 만남이 1화부터 흥미롭게 펼쳐지며 웃음과 전생으로 얽힌 조보아, 로운 두 사람의 미스터리한 관계성에 주목하면 보는 게 관전포인트라고 합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촬영지 장소

이 연애는 불가항력 촬영지 장소 세트장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불가항력 촬영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시청 촬영지 극 중 온주시정으로 나오는 장소는 포항시청입니다.  포항시청사를 중심으로 촬영되었고 로매스 드라마라서 그런가 합천 황매사 군립공원, 포항 영일대 장미원 등 예쁜 장소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촬영지 

이 연애는 불가항력 시청촬영지이 연애는 불가항력 로운
이 연애는 불가항력 촬영지 장소&nbsp;
728x90

1. 연일대교

2. 포항 철길 숲

3. 포항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

4. 포항 풀하우스 펜션

5. 포항 남부경찰서

6. 구룡포 해수욕장

7. 포항 호미곳 대동배리

8. 포항 영일대 장미원

9. 합천 황매산 군립공원

10. 함안 무진정

11. 문경새재 세트장

12. 장흥 우드랜드

13. 포항 자이아파트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드라마는 톡특한 제목 때문에 웹툰이나 원작이 따로 있는 것으로 오해하는데 원작이 없는 JTBC 오리지널 극본입니다. 요즘같이 사건 사고가 많고 불안한 시대에 조보아, 로운의 <이 연애는 불가항력> 판타지 드라마가  웃음을 주는 방송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시청률도 평점도 다 좋아서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리스펙 페스티벌 2023 기본정보(출연진 라인업 예매 티켓가격)

여러분~ 리스펙 페스티벌 2023 최종 라인업이 공개되었죠! 국내 최정상 HIP-HOP, R&B, Soul Music 아티스트들이 Band Sound로 선보이는 선명하고 화려한 사운드로 뮤직러들을 맞아줄 것 같습니다. 오늘로 D-

sisalife.tistory.com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드라마 방송시간은 매주 수, 목 JTBC채널 10시 30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