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연예

배우 송덕호 DP(디피)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겸손한망고 2023. 2. 3. 00:14
반응형

 

송덕호 DP
사진=나무위키

뇌전증 군대 병역비리 연예인으로 뇌전증 배우라는 불명예스러운 타이틀까지 얻게 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송덕호가 병역비리 특혜 의혹으로 물의를 빚어 검찰 조사를 받았는데요, 이에 이어 래퍼 나플라도 병역 특혜 의혹으로 검찰조사를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나 시끄럽네요. 송덕호 배우는 가짜 뇌전증 연기를 하여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해야 하는 4급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들의 조사 결과는 어떻게 판결이 날까요.

 

 

뇌전증배우송덕호 프로필
송덕호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반응형

 

병역법 제 86조에 따르면 병역의무를 기피 또는 감면하기 위해 속임수를 쓴 경우 1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할 수 있다. 또 병역 면탈 행위가 드러날 경우, 기존 병역 처분이 취소되고 병역판정검사를 다시 받은 뒤 복무해야 한다. 

 

 

DP 시즌1에 출연한 배우이지만 군대 병역비리 연예인 1호 래퍼 라비에 이어 2호가 되었네요. 여기에 래퍼 나플라까지 3호, 사실 드러나지 않아서 그렇지 병역비리 연예인, 정재계, 체육계, 의료계 등 고위급인사 자녀 등등 파헤치면 4호, 5호...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병역 브로커들이 영업을 한다니 드러나면 줄줄이 사탕일 거예요. 안타까운 현실이죠.

 

 

송덕호 나이송덕호 디피
뇌전들 군대 병역비리 연예인 송덕호 

 

 

DP를 비롯 소년심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도 단역으로 출연한 DP송덕호, 송덕호DP의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등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송덕호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본명 / 김정현

나이 / 29세, 1993년생

/ 181cm

학력 / 동국대학교

소속사 /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데뷔 / 영화 버닝(2018년)

송덕호 작품활동 / 일당백집사, 모범택시, 트레이서, 소년심판, 치얼업,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DP1, 스프린터, 온 우주의 영주에게, 세이레, 헌트, Re-BORN(리-본), 오늘의 초능력, 낫아웃, 차인표, 스웰링, 해치지 않아, 연기, 매몽, 유열의 음악앨범, TO DIE BY YOUR SIDE IS SUCH A HEAVENLY WAY TO DIE, 해피투게더, 변산, 버닝, 하교길, 박스 / 이로운 사기(tvN 새 드라마) 하차.

송덕호 인스타 / 현재는 병역비리 사건으로 폐쇄된 상태입니다. 

728x90

송덕호 인스타
송덕호 인스타 병역비리로 인해 폐쇄된 상태
송덕호DP
배우 송덕호

 

배우 송덕호의 병역비리 사건이 
연예계에 확대될지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