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저거

만보 걷기 ! 성공할까

겸손한망고 2020. 10. 21. 13:30
반응형

코로나백수가 된지

어언~  6개월이 되가고 있네요ㅠ

오늘은 남들 출근하는 시간에

동네공원을 산책하고 왔답니다.

목적은 만보걷기하기 위함이죠..ㅎㅎ

 

어때요?

쭉~~ 뻗은 공원길이 

훤하죠?

 

 

 

가다가

까~까까 까치도 만나고,

댕댕이도 만나고,

운동하시는

어르신들도 만나고요^^

 

 

아무래도

출근시간께라서 그런지

운동하는

어르신들이 많았어요.

화이팅~!

 

 

 

바닥에 떨어진

단풍잎도 보고

이름모를 열매도

한 컷~ㅎㅎ

 

 

 

 

텃밭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네요~

이름이 재미있어서 

찍어 봤어요.

 

 

텃밭 도둑이 있나봐요 ㅠㅠ

 

 

 

 

요요요... 귀여운 겸뎅이들이

어디 가는 걸까요.

소풍가는지 체험학습가는지

돌아오는 길에 유치원 아그들을 

보니 느므느므 이쁘네요.

손들고 쪼르르 

쌤들을 따라 올망졸망...

아그들은 힐링입니다^^

 

 

 

요건 뭘까요?

전기 공급하는 것 같은데

저렇게 풀에 

감쌓여있어도 되나...

괜챦겠죠?

 

 

 

공원 시설물마다 

저렇게 

막아놓아서 

꼴배기 싫었습니다.

머 코로나19 때문에

우짤순 없지만요.ㅠ

빨리 저런 출입금지

테잎들이 사라지면 좋겠네요.

 

 

 

오늘 운동하면서 느낀건데요...

보이는 모든게

감사하단 생각 들더라구요

까치, 열매, 텃밭 채소들, 나무, 새, 풀,

유치원 어린이들, 운동하시는 어르신들...

모두 모두 감사한 것 같아요.

 

그래서 만보걷기는

목표달성 했게요?

못했게요?ㅎㅎ

 

아래인증!!

 

 

헙!! 건강한 걸음 9333은 무엇이지?

폰 만보기라서 공갈걸음 측정되니

쬐끔 더 걸었어야 했나봐요....ㅠ

저렇게 만보걷는 시간

1시간 반이나 걸렸네요.

계속하다보면 나아지겠죠.

하루에 만보걷기

 

모두들 건강할 때

건강챙기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