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슈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테스트 2탄 사투리평가원 뚜뚜닷컴

겸손한망고 2022. 12. 28. 15:33
반응형
반응형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테스트

1탄에 이어 2탄이 나왔네요.

첫번째 경상도사투리 시험에서는

6등급을 맞았는데 과연 2탄은 어떨지

제2회 경상도 사투리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그냥 재미로 심심할 때 해보세요.

제1회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테스트↓ ↓ ↓ ↓ ↓

 

 

경상도 사투리 능력 고사 - 모두의 테스트, 뚜뚜닷컴

나는 경상도 사투리를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 나의 경상도 사투리 능력 고사 테스트

ddooddoo.com


자, 그럼 두번째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시험지 나갑니다.
제 이름 이니셜로 응시하였습니다.


총 15문항의 경상도 사투리를 경험하게 됩니다.

1회때도 그랬지만

경상도 사투리가

생각보다 쉽지는 않네요

함께 풀어보세요~^^

728x90


위 SNS를 통해 공유해야

나의 성적을 볼 수 있더라구요.

딸래미한테 공유하고

성적표 받았습니다.

짜~잔~!!
점수가 엉망이군요...

 


햐아...
제1회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테스트 에서는
7문제 맞췄는데

2회 사투리 테스트는 6문제 ㅠㅠ

이번에도 비맞은 시험지네요.


 

제2회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테스트 ↓ ↓ ↓ ↓ ↓

 

제2회 경상도 사투리 능력 고사 - 모두의 테스트, 뚜뚜닷컴

나는 경상도 사투리를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 나의 경상도 사투리 능력 고사 테스트

ddooddoo.com

 

 

■심심풀이로 이것 저것 테스트 해보려면~↓ ↓ ↓ ↓ ↓

 

모두의 테스트, 뚜뚜닷컴

심심할때 뚜뚜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즐길 수 있어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뚜뚜!

ddooddo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