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근교트리하우스 예약 할인 가격 정보 (만인산자연휴양림 숲속의 집)
대전 만인산자연휴양림은 대전 동구 하소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대전광역시 만인산 푸른 학습원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만인산휴양림은 가족휴양지구, 청소년지구, 피크닉지구, 푸른 학습지구로 나누어 조성되어 있으며, 2023년 11월에 숲속의 집 트리하우스가 공개 개방되었습니다.
트리하우스 숲속의 집은 6인실만 12개 동으로 숙소 이름이 자귀나무, 산딸나무, 오동나무, 단풍나무, 팽나무, 졸참나무, 굴피나무, 계수나무, 느티나무, 비목나무, 산벚나무, 신갈나무 등의 나무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만인산 숙박시설은 숲속의 집, 휴양관으로 분류되는데 숲속의집 휴양관 숙소 이름은 딱새, 박새, 동고비, 동박새, 곤줄박이, 상모솔새, 노랑할미새, 파랑새, 흰배지빠귀, 때까치, 큰유리새, 뻐꾸기, 호반새, 멧비둘기, 들꿩, 어치 등 나무이름과 새 이름 되어 있어 어감이 참 좋습니다.
만인산 자연휴양림 숲속의집 기본정보
주소(위치)_대전 동구 산내로 106
전화_042-270-8651
숲속의 집 숙소 이용시간_입실 : 당일 오후 3시, 퇴식 : 다음날 오전 11시
숲속의 집 반려동물 출입 불가
개인위생도구 이용자가 준비해야 함
숙소 내에서 구이류 등의 음식조리 불가
이용요금 현금결제 불가_예약 시 신용카드, 가상 계좌 등의 방법을 통해 결제 가능
만인산휴양림은 산세가 수려하여 태조와 와자의 태를 모셨고, 정상에는 봉수대가 있어서 삼남을 잇는 통신의 요충지였다고 합니다.
대전근교트리하우스 숲속의 집 예약
숲 속의 집 예약 방법은 숲나들e 홈페이지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전화예약은 불가해요. 트리하우스는 6인실 12개 동으로 되어있는 시민 쉼터입니다. 대전시에서 58억을 들여 완공해 전국 휴양 힐링 명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만인산자연휴양림 숲속의 집 이용료
6인실 75,000원, 금요일 및 공휴일 134,000원
숲속의집 예약 취소
예약 취소 및 예약 내용 변경은 마이페이지> 취소환불 내역에서 가능
당일 예약한 객실을 당일 취소할 경우 수수료 있음
만인산 휴양림에는 부대시설로 1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과 운동장이 있고, 48명 수용가능한 대회의실이 있는데 부대시설 사용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만인산 시설 사용료 할인 정보
- 기초생활수급자
-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및 그 장애인과 동행하는 사람
- 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 유족이나 가족
- 독립유공자, 독립유공자 유족이나 가족
- 국군포로 등록포로와 대한민국 귀환한 억류지출신 포로가족
- 의상자. 의사자유족 및 의상자가족
- 대전광역시 명예시민증 소지자
- 대전광역시 우수자원봉사자증 소지자
- 대전광역시 장기 등 기증자
- 대전광역시 꿈나무사랑카드 소지한 세대
위의 대상자들은 성수기 20%, 금요일 및 공휴일 20%, 주중(평일) 50% 할 일을 받을수 있고, 대전광역시민은 누구나 성수기 10%, 금요일 및 공휴일 10%, 주중(평일) 30%의 할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설 할인을 받고자 할 때는 증빙 서류나 신분증을 지참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만인산자연휴양림 숲속의 집 트리하우스는 대전시 2024 제26회 건축상 은상 수상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만인산자연휴양림에 또 유명한게 있는데 바로 '봉이호떡'이예요. 봉이호떡집을 보면 그야말로 호떡집에 불이낫나 생각이 들듯 항상 사람들이 줄서고 있답니다.
경치와 풍경이 너무 좋고, 맑은 계곡과 나무들 등 숲을 이루고 있는 트리하우스에서 숙박하시면서 쉼, 힐링을 경험하고 감성도 충전해갈 수 있는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쉼을 얻고 싶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대전근교트리하우스 숲속의 집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인산 주변으로 가볼 만한 곳
계룡산국립공원, 대청댐, 칠백의총
등의 관광지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