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ICN 대전 김효중 클래식 보디빌더대회

겸손한망고 2023. 9. 20. 17:36
반응형

내추럴 운동 지향 보디빌딩대회인 2023 ICN 대전 김효중 클래식 보디빌더대회가 지난 5월에 있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2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였고 이들을 응원하는 팬과 많은 관중들이 모여 대회장은 열기가 가득했었습니다.

김다슬 보디빌더 도핑
ICN 내추럴 보디빌더대회/사진=충청투데이
반응형

ICN 대전 김효중 클래식 보디빌더대회 

ICN 대전 김효중 클래식 대회는 ICN는 I COMPETE NATURAL의 준말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내추럴 강조하며 약물을 사용하지 않는 보디빌딩 피트니스 한국 지역 대회입니다. ICN는 보디빌딩 피트니스 세계협회로 4만여 명의 회원이 있다고 합니다. 

2023 ICN 대전 김효중 클래식 보디빌더대회 종목

트렌스포메이션 / 피규어 / 웰리스 / 여자 스포츠모델 / 여자 피트니스모델 / 바싱수트 / 스트리트스타 / 남자 피트니스모델 / 피지크 / 비키니 / 클래식피지크 / 보디빌딩
 

ICN 대전 김효중 클래식 보디빌더대회 김다슬 도핑
ICN 대전 김효중 클래식 보디빌더대회(좌) 김효중대회장(우) / 사진=충청투데이
300x250

김효중 대회장이라는 분은 보디빌딩을 시작한 날부터 지금까지 약물을 사용한 적이 없이 내추럴로 운동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로 IFBB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클래식보디빌딩 종목에서 금메달을 딴 적이 있고 대통령체육훈장도 받았다고 해요.
 
이날 김효중 대회장은 "내추럴로 운동을 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훈련을 해온 선수들에게 무대를 제공하는 것이 대회의 목적"이고, "단순히 몸집만을 키우는 운동이 아닌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방식, 인내와 헌신, 끊임없는 자기 발전을 위한 노력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도 말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