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에코백 속 샤넬백 에르메스 가격?(바이바이플라스틱 부산 이즈 레디 키링)
지난 14일 민주당 박영훈 청년미래연석회의 부의장은 자신의 sns에 김건희 여사의 에코백 속에 샤넬백이 들어있다고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박영훈 부의장은 에코백 내부가 보이는 사진과 명품백 사진을 올리며 에코백 속 명품백은 샤넬 500만 원 상당의 명품이라고 올린 겁니다.
당연 이 글은 일파만파 퍼지면서 각종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있었는데요, 논란이 불거지고 뜨거운 감자가 되니 에코백안의 가방은 명품백이 아닌 것 같다며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이에 국민의 힘은 민주당이 확인되지도 않은 가짜뉴스를 퍼뜨린다며 비판하였습니다. 현재 국민의 힘은 김건희 여사 에코백 속 명품가방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더불어민주당 박영훈 부의장을 경찰에 고발한 상태입니다.
국힘은 박영훈 부의장이 예전에도 김건희 여사의 캄보디아 방문에 대해 비난의 글을 올린 적이 있다며, 거짓 사실을 유포해 김여사의 명예를 훼손한다고 총선이 다가오니 이런 유언비어, 가짜뉴스가 많이 예상된다며 당에서는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바이플라스틱(Bay Bay Plastic)
환경보호기획단 학생들, 새롬이와 기념촬영.
세계환경의 날 주제는 '플라스틱 오염 퇴치'로 코로나 이후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을 실천하자는 의도로 기획된 행사였습니다. 이 날 김건희 여사는 환경동아리 학생들과 플라스틱 사용 등의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학생들에게 현수막을 재활용한 파우치와 캠페인 배지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김건희 에코백
리투아니아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 윤대통령 부부가 참관국자격으로 참석했었죠. 출국할 때 들고 있던 바이바이 플라스틱 에코백 귀여운데요, 판매는 하고 있지 않다고 해요.
부산 이즈 레디 키링
부산 이즈 레디(BUSAN IS READY) 키링인데요,
2030 부산 엑스포 홍보를 하기 위해 김건희 여사가 착용한 하였습니다. 김건희 여사가 부산 이즈 레디 키링 제작 및 기획에 직접 참여했다고 합니다.
키링 가격 3,000원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김건희 에코백 샤넬백
사진 속 샤넬백은 샤넬 캐비어 코스메틱 케이스 미듐 2 WAY 제품으로 가격은 500만 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고마켓에서도 400~500 중반대 가격으로 올라와져 있네요. 에코백 속 가방이 샤넬백으로 알려져 있는데 샤넬백 제품일 가능성이 없다 하여 지금은 에르메스 제품이 아니냐 하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김건희 에코백 속 에르메스 파우치
샤넬백이 아닌 에르메스 파우치라고 지목된 그 파우치입니다. CARRE POCKET LONG 파우치라는 이름으로 판매 가격은 2,300,000원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어찌 됐건 샤넬백이나 에르메스 파우치나 이쁘긴 이쁘네요. 가지고 싶게^^
이렇듯 김건희 여사의 가방, 안경, 슬리퍼, 청바지, 에코백, 키링 등 착용만 하고 나오면 화제가 되는데요 김건희 여사 이 정도면 완판셀럽 인정.^^ 지금까지 제가 궁금한 김건희 여사 에코백, 키링, 가짜뉴스인듯한 김건희 에코백 속 명품가방, 에르메스 파우치까지 알아봤습니다.